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원숭이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이보다 더 좋을 순 없. 2022년 원숭이띠 올해 운세를 한마디로 표현한 것이다. 참 좋은 한 해를 보낼 것이다. 원숭이 띠를 다른 말로 "잔나비"라고 말하기도 한다.

1956년생 올해 운세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 하지만 나가는 것도 많으니 관리 여부에 따라서 모이기도 하고 손에 쥐는 것 하나 없기도 하는 해이다. 올해는 재물을 버는 것보다는 관리가 핵심이다.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올해 드디어 해결된다.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는데 주변에서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생긴다.

 

나도 어려운 시기가 있었다. 모른 척하지 말고 손 내밀고 도와주는 것이 좋다.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이다. 새로운 식구가 늘어날 것이다. 자녀에게서 생기는 것이 아니면 가까운 친척 중에 생긴다.

 

호사다마라고 한 번의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 내가 극복할 수 있는 것이니 슬기롭게 극복하길 바란다. 이것만 넘기면 특별한 어려움은 없다.

 

가족 간 화목이 올해 제일 중요한 일이다. 불화의 원인이 나에게 있음을 명심해라 내가 노력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가화만사성.

 

1월 : 초반에 좋았던 운세가 뒤로 갈수록 안 좋아진다. 여러 가지로 불편하고 힘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서 행동해야 한다.

 

2월 : 가족이 늘어난다. 가까운 친척을 포함해서 주변에 결혼을 하거나 출산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축복을 해주는 것이 좋다.

 

3월 : 재물운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 그동안 재정적으로 힘들었다면 이번 달부터 어려움에서 벗어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한 번에 좋아지지 않는다.

 

4월 : 구설수 조심해야 한다. 다른 사람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다. 쓸데없이 오해를 사서 관계만 서먹해지고 원망만 듣는다.

 

5월 : 사람들과 잦은 마찰로 인해서 심신이 피곤해진다. 모든 것이 내 탓이려니 하고 참고 살아야 한다. 가능하면 사람들과 싸움을 피하는 것이 좋다.

 

6월 : 누군가 다가와 투자를 하거나 동업을 제안하는 사람이 있다면 조심해야 한다. 달콤해 보이지만 아주 쓴맛을 보게 될 수 있다.

 

7월 :  순리대로 모든 일을 해결해야 한다. 억지로 하려고 하면 문제만 더 커진다. 무리하지 말고 물 흐르는 것처럼 사는 것이 좋다.

 

8월 : 건강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자. 특별히 아픈 곳이 없어도 검진을 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여름철이라 먹는 것도 조심해야 한다.

 

9월 : 가정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해결되지만, 다툼이 생긴다면 하는 일마다 꼬일 수 있다. 올해는 가화만사성이라는 단어를 깊이 새겨야 한다.

 

10월 : 답답하다. 무엇해도 일이 잘 안 풀리는 느낌이다. 이럴 때에는 아무것도 하지 말고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이다.

 

11월 : 재물이 들어오는데 나가는 것도 많다. 나가는 돈 관리하면 재물이 모이고 반대이면 아무리 벌어도 남는 게 없다.

 

12월 : 귀인이 찾아온다. 멀리서 오는 것이 아니고 항상 내 주변에 있었던 사람이다. 힘들 때 많은 도움을 받게 되니 주변 사람에게 잘하자.

 

1968년생 올해 운세

독불장군 소리를 들으면 힘든 한 해가 될 것이고, 주변 사람과 잘 어울리면 무난한 올해를 보낼 것이다. 귀인이 나타나서 나에게 도움을 준다.

 

올해는 인간관계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무조건 좋은 사람이 되라는 것 아니다. 옥석을 가려 사람을 만나야 하지만 최소한 원수 지는 사람이 없게 하면 된다.

 

재물이 들어 오지만 잠시 나에게 머무르는 재물이다. 바로 쓰일 곳이 생겨서 나간다. 안타까워하지 말아야 한다. 다음을 기약할 수 있다.

 

횡재수는 없으니 투자나 투기는 하면 안 된다. 그저 묵묵히 내가 해야 할 일 하면서 지내는 것이 올해는 상책이다. 올해 후반부터 재물운은 서서히 좋아진다.

 

집안에 이런저런 좋은 일들이 많다. 흔히 말하는 경사가 많이 생긴다. 건강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가화만사성이다.

 

1월 : 주변사람이 나를 힘들게 한다. 어려운 상황을 못 본 체하고 지나가지 말고 도와주는 것이 좋다. 나도 나중에 도움을 받는다.

 

2월 : 올해는 운세가 전체적으로 평의 하다. 하지만 2월에는 재물운이 좋아진다. 점차 힘든 상황이 개선되기 때문에 가끔 웃을 일이 생긴다.

 

3월 : 집안에 좋은일이 생긴다. 식구가 늘어날 수도 있고 취직이나 승진을 하게 되는 사람이 생긴다. 가화만사성, 집안일이 잘 풀리면 밖에 일도 잘된다.

 

4월 : 그동안 나를 답답하게 했던 것들이 이제 해결된다. 금전적인 것일 수도 있고 인간관계와 관련된 것일 수도 있다. 서서히 해결된다.

 

5월 : 올해는 유독 나에게 도와 달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다. 여력이 된다면 도와주는 것이 여러 가지로 나에게 이롭다. 매몰차게 거절하지 말자.

 

6월 : 투자나 투기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재물을 잃을 수가 있다. 특히 지인들 말만 믿고 투자를 한다면 힘든 상황이 될 수 있다.

 

7월 : 목(木)성을 가까이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 씨, 임 씨, 박 씨 등 목자가 들어간 성씨 하고는 이번 달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8월 : 앞서 말한 가화만사성을 명심해라. 집안에서 큰소리 나면 절대로 안 된다. 내가 참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가족 이겨서 좋은 게 뭐가 있겠는가?

 

9월 : 약간의 행운이 나를 기쁘게 한다. 큰 재물은 아니여도 소소한 재물이 들어온다. 가끔은 이런 날도 있어야 사는 재미가 있다. 나가는 것 관리 잘하면 소소하게 들어온 것이 크게 보일 것이다.

 

10월 : 아주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된다. 심사숙고하는 것도 방법이만, 직감에 의해서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설명하기 어렵지만 마음이 가지 않는 경우 하지 않는 것이 좋다.

 

11월 : 누군가 짱하고 나타나서 나를 도와준다. 내가 베풀었다면 도움받는 일이 클 것이다. 기쁘게 받아들이면 된다. 서로 주고받는 것인 인간 사이다.

 

12월 : 일이 잘 풀리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지금부터 내년까지 좋은 일만 가득한다. 기쁨에 취해서 경거망동만 하지 않는다면 길운이 이어진다.

 

1980년생 올해 운세

올해는 이동수가 있다. 이사를 하게 돼 거 난 직업을 바꾸는 상황이 발생한다. 심사숙고하고 움직인다면 비교적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뜻밖의 사람으로부터 커다란 도움을 받는다. 하늘이 보우하사 위기를 벗어나게 되는데 올해 인복이 있다. 재복도 중요하지만 인복도 안주 중요하다.

 

좋은 인연으로 인해서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 내실 속과 내 욕심만 챙기지 않는다면 재물도 소소히 들어온다. 조금만 노력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것 같다.

 

가족과 나의 건강에 대해서 각별하게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 특히 가족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져야 한다.

 

올해는 가족에게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좋다. 가정의 화목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가정이 편안하면 다른 문제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1월 :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는다고 힘들어하지 마라. 아직 때가 되지 않은 것이지 능력이 부족한 것이 아니다. 기다리면 된다. 기회는 언제든지 온다. 준비되지 않는다면 기회가 와도 의미가 없을 수 있다.

 

2월 : 아주 조금씩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체감적으로 느끼지 못해서 잘 모를 수 있지만 나중에 보면 알 수 있다. 특히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으니 자그마한 투자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3월 :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라면 그만큼 절실하다는 이야기다. 매정하게 뿌리치지 말고 도와주면 나중에 반듯이 보답을 받는다. 내가 도와준 사람이 먼 미래에 귀인이 될 수 있다.

 

4월 : 천천히 그리고 여유를 가지고 일을 진행해야 한다. 마음만 급하게 추진하다 보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긴다. 여유를 가지자. 마음먹기에 따라서 달라진다. 초초하게 생각하지 말자.

 

5월 :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풀리면서 심리적으로 금전적으로 안정이 된다. 한 템포 쉬어가자 올해는 열심히 보다는 휴식기 많이 필요하다. 휴식은 꼭 필요하다. 가족과 좋은 시간을 가지려고 노력하자.

 

6월 : 새로운 식구가 생기면 그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긴다. 나와 내 가족 중에서 새로운 식구가 생길 수 있다. 사람만 새로운 식구라고 생각하지 말자.

 

7월 :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고 반대의 경우 아무것도 손에 쥐지 못한다. 열심히 하는 것이 최선이다. 힘든 시기 곧 끝난다. 누군가 나에게 새로운 것을 제안하는 사람이 있다. 깊이 생각해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8월 : 운이 좋아진다. 재물운도 들어오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내가 노력한 결과물이다. 횡재수가 없다는 것이다. 열심히만 한다면 얻어지는 것이 많다.

 

9월 :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하는 것이 오히려 좋을 수 있다. 혼자 하다 보니 힘에 부치고 지친다. 누군가 함께 할 사람이 있다면 같이 하자. 동업이 아니어도 힘이 되는 사람이 있다.

 

10월 : 귀인이 나타나서 나를 도와준다. 한 번에 모든 일이 좋아지지 않지만 서서히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된다.

 

11월 : 다른 사람일에 끼어들지 말아야 한다, 해결해 주지도 못하고 오히려 방해만 된다. 상대방이 나에게 원망할 수 있으니 절대로 간섭하지 말아야 한다.

 

12월 :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아서 아주 기쁘다. 한 해 마무리 잘하자. 이 분위기를 내년으로 이어가는 것이 제일 좋다.

 

1992년생 올해 운세

지금까지 조금 힘겨웠다면 올해부터 서서히 풀린다. 사람으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많았다면 올해는 사람으로 인해서 웃을 일 많이 생긴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무인도에서 혼자 사는 것 아니라면 사람과 부딪히며 사는 게 인생이다. 결실의 계절이 돌아왔으니 재물이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한다.

 

크지는 않지만 횡재수도 있다. 누군가 내 것을 탐하는 사람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베푸는 것과 빼앗기는 것과는 차이가 무척 크다.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이 생긴다. 기혼이라면 조심해야 한다. 패가망신한다. 좋은 인연이 되기도 하고 패가망신을 당하기도 하는 것은 나의 상황에 따라 다르다.

 

가족이나 친척 중에서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 출산이나 결혼으로 새로운 식구가 생기는 것은 아주 큰 축복이다. 귀인중에 최고의 귀인이다.

 

1월 : 다른 사람일에 관여하지 말아야 한다. 나는 도와준다고 한 것인데 상대는 반대로 생각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모른 척하는 것이 제일 좋다. 냉혹해 보여도 서로에게 이게 최선이다. 인간관계를 아주 조심해야 하는 달이다. 가능한 혼자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지는 것이 좋다.

 

2월 : 외부에서는 힘들지만 가정에서는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 집안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집안이 화목하면 하는 일도 잘 풀리게 된다.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이 있다. 일단 집안이 화목하면 외부일도 잘 풀린다. 가족들과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것들 많이 하고 지내자.

 

3월 : 미혼자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 될 수 있다. 기혼자라면 한눈팔지 않는 것이 좋다. 집안 풍지박살 난다. 이성에 너무 집착하지 않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인연은 멀리 있지 않다. 내 주변에 있던 사람이다.

 

4월 :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간다면 사고에 조심해야 한다. 가능한 움직임을 줄이는 것이 좋다. 조심하고 주위를 기울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가벼운 사고라도 나지 않게 조심 또 조심하자. 꽃이 만발하는 계절이라 움직이고 싶겠지만 이번 달은 가벼운 산책으로 만족하자.

 

5월 : 재물운이 좋다. 뜻하지 않는 재물도 들어오고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도 서서히 풀리는 형세이다. 무리하지 않는 다면 재물은 모이게 된다. 나가는 것만 잘 관리한다면 많이 모이는 재물이다.

 

6월 : 급하게 서두르는 것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는데 이득이 크다. 조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천천히 행동하는 게 이익이 크다. 천천히 한다고 늦어지는 것은 아니다.

 

7월 : 문서와 관련해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계약을 하거나 문서를 작성할 일이 있으면 다음으로 미루거나 내용을 잘 파악하는 게 좋다. 잘못한 계약 때문에 여러 달 고생할 수 있다.

 

8월 : 구설수에 조심해야 한다. 나를 시기하는 사람이 문제이다. 사람과 관계에서 서운한 마음이 생기는 사람이 없게 하는 것이 좋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는 항상 뒷말이 무성한 법이다.

 

9월 : 들어오는 재물도 많지만 나가는 재물도 많다. 누군가 내 것을 노리고 계획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도 있으니 재물을 지키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가까운 사람이 동업을 제안하면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

 

10월 : 내가 하는 일에서 능력을 인정받는다. 직장인이면 승진을 할 수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 열심히 일하자.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곳에서 승부를 보는 것이 좋다.

 

11월 :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으면 도와주는 것이 좋다. 베푸는 것은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니다. 언젠가 부메랑이 되어서 나에게 돌아온다. 만일  도움을 주었다면 잊어라 진실된 마음으로 행하는 것이 제일 좋다. 

 

12월 :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과감하고 민첩하게 행동한다면 이익이 클 것이다. 주변 사람과도 잘 지내는 것이 좋다. 내년에도 올해처럼 좋은 기운이 이어진다.

 

2023.01.08 - [분류 전체보기] - 2023년 원숭이띠 올해 운세 //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운세

 

2023년 원숭이띠 올해 운세 //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운세

2023년 원숭이띠 올해 운세 //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운세 원숭이띠는 올해 눌삼재에 해당한다. 삼재가 모두 나쁘지는 않지만 두 번째 해인 눌삼재에는 조금 조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 띠에 해당하는 해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 간지 세 번째에 해당하는 호랑이띠와 10간, 9번째에 해당하는 임(壬)이 합쳐져 육십갑자 39

woonmanddang.tistory.com

원숭이 띠 운세 // 상극, 잘 맞는 띠, 삼재 연도, 평생 운세

 

원숭이 띠 운세 // 상극, 잘맞는 띠, 삼재년도, 평생운세

원숭이 띠 운세 // 상극, 잘 맞는 띠, 삼재 연도, 평생 운세 원숭이 띠는 보통 잔나비띠라고 말한다. 원숭이라고 말하지 않고 잔나비라고 표현하는 것은 원숭이라는 말이 우리에게 는 그다지 친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5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4 - [분류 전체보기] - 풍수인테리어,침실위치 와 가구 배치

 

풍수인테리어,침실위치 와 가구 배치

풍수 인테리어, 침실 위치와 가구 배치 풍수지루하면 떠오르는 것이 조상 산소자리인데 사실 요즘은 풍수는 생활풍수가 대부분이다. 풍수를 미신 같은 것으로 생각할 수 있으나 현대적 개념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2 - [분류 전체보기] -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모두 꿈 해몽이나 해석이 그러하듯, 단순하게 고양이꿈을 꾼 것 가지고 길몽, 흉몽을 구분할 수 없다. 꿈 해석은 키워드보다 더 중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12 - [분류 전체보기] -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 불 꿈, 대통령을 만나는 꿈 지난밤에 꾼 꿈은 대부분 기억하지 못하는데 특정 꿈은 아주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가 있다.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괜스레 인터넷으로 꿈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1 - [분류 전체보기] - 나쁜 꿈 // 나쁜 꿈 꾸는 이유, 나쁜 꿈 말하면, 나쁜 꿈 대처법, 안좋은 꿈

 

나쁜 꿈 // 나쁜 꿈 꾸는 이유, 나쁜 꿈 말하면, 나쁜 꿈 대처법, 안좋은 꿈

나쁜 꿈 // 나쁜 꿈 꾸는 이유, 나쁜 꿈 말하면, 나쁜 꿈 대처법, 안 좋은 꿈 나쁜 꿈 흔히 말해서 "악몽", "흉묭"이라고 말하는 안 좋은 꿈은 누구라도 꾸기 싫다. 하지만 나쁜 꿈을 꾸고 나면 하루

woonmanddang.tistory.com

2022.05.26 - [분류 전체보기] - 삼재팔난, 삼재에 아홉수, 삼재에 결혼, 삼재에 이사,삼재피하는법

 

삼재팔난, 삼재에 아홉수, 삼재에 결혼, 삼재에 이사,삼재피하는법

삼재팔난, 삼재에 아홉수, 삼재에 결혼, 삼재에 이사, 삼재 피하는 법 모두가 피하고 싶는 것이 삼재이다. 나의 노력이나 실수로 인해서 평가받는 것이 아니고 운명에 의해서 내 삶이 영향을 받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29 - [분류 전체보기] - 10간, 12지, 60갑자 // 자축인묘, 갑을병정,갑자을축병인정묘

 

10간, 12지, 60갑자 // 자축인묘, 갑을병정,갑자을축병인정묘

10간, 12지, 60 갑자 // 자축인묘, 갑을병정, 갑자 을축 병인 정묘 그 뜻은 정확하게 몰라도 10간, 12지, 60 갑자는 우리 생활에 깊숙하게 관여를 하고 있다. 몇 년도에 태어났다는 것보다는 무슨 띠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29 - [분류 전체보기] - MBTI 궁합_MBTI 연애 궁합,친구 궁합,서로 상극

 

MBTI 궁합_MBTI 연애 궁합,친구 궁합,서로 상극

MBTI 궁합_MBTI연애 궁합, 친구 궁합, 서로 상극 궁합을 볼 때 사주팔자로만 보는 것은 아니다. 아주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 잘 맞는지 궁합을 본다. 대표적인 것이 띠궁합, 별자리 궁합, 혈액형 궁합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28 - [분류 전체보기] - MBTI 종류,특징 _ 16개 유형별 특징

 

MBTI 종류,특징 _ 16개 유형별 특징

MBTI 종류, 특징 _ 16개 유형별 특징 성격유형을 검사하는 MBTI가 요즘 인기가 있다. 예전에는 혈액형으로 성격을 구분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MBTI에 따라서 구분하고 심지어 궁합도 보고 입사 면접에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