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모두 꿈 해몽이나 해석이 그러하듯, 단순하게 고양이꿈을 꾼 것 가지고 길몽, 흉몽을 구분할 수 없다. 꿈 해석은 키워드보다 더 중요한 것이 상황이다. 같은 키워드를 가지고 어떠한 내용의 꿈을 꾸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

 

고양이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이 더 많다. 그리고 같은 꿈이라도 여자와 남자가 다르게 해석되기도 한다. 이처럼 다양하게 해석되는 고양이 꿈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다.

 

새끼 고양이꿈

아기 고양이나 새끼 고양이를 꿈에서 보았다면 고민이 있다는 증거이다. 내색하지 못하지만 마음 한구석 어딘가에 고민을 안고 있다.

 

새끼 고양이는 귀엽고 누구나 좋아한다. 나 또한 누군가로부터 위로를 받고 싶고 애정을 필요로 하는데 지금 그것을 해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마디로 허전하고 외롭다.

 

새끼 고양이를 우연하게 얻게 되는 꿈, 길에서 아기 고양이를 줍거나 누군가에게 우연하게 얻게 된다면 남에게 말하기 힘든 비밀이 생긴 것이다. 이러한 일로 인해서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새끼 고양이를 키우는 꿈,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이 나에게 있다. 내가 행동을 잘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발생한다.

 

위험상 상황에 처한 새끼 고양이를 구출하는 꿈, 사람들과 관계가 개선되고 주변 사람들이 나를 신뢰할 일이 생긴다. 귀인이 나타나서 나를 도와준다.

 

아기 고양이를 꼭 껴안는 꿈, 나를 이해하고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미혼이면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다. 나를 깊이 이해해 주는 사람이다.

 

집안 식구들과 새끼 고양이가 놀고 있는 꿈, 그동안 힘들었던 것들이 대부분 해결되고 비교적 평온한 상태가 된다. 구설수가 있었다면 해결된다,

 

많은 새끼 고양이가 나오는 꿈, 미혼일 경우에는 좋은 만남을 가지게 되거나 지금 만나는 사람과 발전적인 관계가 된다. 기혼의 경우에는 조심해야 한다.

 

검은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는 무서운 이미지가 강하다. 꿈에서 검은 고양이를 보았다면 대부분 길몽이다. 특히 재물이나 행운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

 

집에서 검은 고양이를 키우는 꿈, 지금까지 운이 좋지 않았다면 이제는 기대해도 좋을 만큼 운이 상승한다. 횡재수는 아니지만 재물운도 좋아진다.

 

무서운 검은 고양이를 키우는 꿈, 현실에서도 무서운 검은 고양이를 만나서 두려움을 느끼는 것처럼 꿈에서 무서운 검은 고양이를 키우는 것은 남들에게 무시를 당하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

 

검은 고양이를 쓰다듬는 꿈, 외로운 상태라는 것을 의미한다. 남들에게 말하지 않았지만 고립된 느낌과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 사람들을 만나 보고 친구들에게 연락하자.

 

검은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황당한 일이 생기거나 해결하기 힘든 상황에 처해진다. 직장인이라면 하기 싫은 일을 하게 되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아주 많은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재물이 빠져나간다. 계획적이지 못한 지출로 인해서 힘든 경제상황이 올 수 있으니 지출과 소비에 신경 써야 한다.

 

새끼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행운이 생긴다. 좋은 일이 생겨 웃을 일만 있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즐기는 것이 좋다. 자주 있는 기회가 아니다.

 

빨간 고양이을 보는 꿈, 색깔 있는 고양이를 보는 꿈 중에서 빨간색 고양이를 본다면 흉몽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구설수로 고생한다.

 

검은 고양이가 소리를 내면서 나를 쫒아 오는 꿈, 고양이 특유의 울음 소리를 내면서 나를 쫒아 왔다면 조심해야 한다. 사고나 구설에 휘말려 고생할 수 있다.

 

하얀 고양이꿈(흰 고양이꿈)

꿈에 하얀 고양이를 만나면 길몽이다.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는 해석을 가진 꿈이다. 흰 고양이를 보았지만 기분이 별로였다면 구설과 싸움에 휘말린다.

 

하얀 고양이꿈, 흰 고양이꿈, 웃을 일이 생긴다.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것들이 해결되고 평소에 내가 좋아했던 사람과 연결된다는 해석을 가진다.

 

잠자고 있는 하얀 고양이를 쳐다보는 꿈, 지금 연인과 문제가 생긴다. 내가 적극적으로 대응을 하면 전화위복이 될 수 있지만 같이 싸우면 헤어진다.

 

흰 고양이에게 먹을 것을 주는 꿈, 내 말을 사람들이 들어주지 않아서 답답하다. 누군가 내 옆에서 내 말에 귀 기울여 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하얀 고양이가 자고 있는 방으로 들어오는 꿈, 도둑이 들 수 있다. 손재수가 있어서 물건이나 재물을 잃어버릴 수 있다. 조심해야 한다.

 

하얀 새끼 고양이꿈, 길몽이다. 미혼의 경우 결혼을 하게 된다. 짝사랑을 하고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고양이꿈

고양이를 꼭 앉는 꿈, 사람과의 관계에서 커다란 이익이 발생한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완성하거나 어려움을 극복하게 된다.

 

고양이를 쓰다듬어 주고 있는 꿈, 고양이는 평소에도 쓰다듬기 어려운 동물이다. 이 같은 고양이를 꿈에 쓰다듬었다면 운이 좋아진다는 해몽이다. 하지만 구설수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남자가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조심해야 한다. 여자에게 공격을 받을 일이 생긴다. 사귀는 사람을 포함해서 이성에게 실수를 하면 안 된다.

 

내가 고양이를 죽이는 꿈, 지금 무척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증거이다. 억눌린 무언가 때문에 힘든 상황이다. 여유를 가지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우리 집 고양이가 도망가는 꿈, 가족 중에 누군가 아픈 사람이 생기거나 연인 간 이별을 하게 될 수 있다. 내 탓이 아니니 너무 힘들어하지 말아야 한다.

 

집에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더러운 길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나쁜 꿈이다. 반대로 이쁜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면 길몽이다.

 

고양이를 보면서 아주 좋아하는 꿈, 길몽이다. 특히 흰고양이일 경우에는 아주 좋은 꿈이다. 하지만 운에 취해서 과하게 행동하다 보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내가 바라던 것이 이루어지는 꿈이다. 개대를 해도 좋은 일들이 생긴다. 집에 가는 길에 복권이라도 한 장 사보자.

 

더러운 고양이 꿈, 아주 더럽거나 다친 고양이 꿈은 흉몽이다. 구설수로 고생할 수 있거나 사람 때문에 고생한다.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없이 잘 지내야 한다.

 

고양이끼리 싸우는 꿈, 나뿐 꿈이다. 직장인이면 동료들과 다툼이 생기거나 상사에게 꾸지람을 심하게 듣는다. 연인과도 싸우게 된다. 참고 지내자.

 

고양이를 안고 있는 꿈, 내가 보살펴야 하는 사람이 생긴다, 부모님이 아프거나 가까운 사람 중에 다치는 일이 발생해서 도와주거나 보호해 주어야 한다.

 

고양이가 땅을 파는 꿈, 내가 가지고 있는 말하지 못하는 비밀이 들통난다. 누군가 나의 약점을 알고 나를 괴롭힐 수 있는 나쁜 꿈이다.

 

내가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꿈, 좋은 꿈이다. 현실에서는 재물운이 좋아지거나 행운이 따른다고 해몽되는 꿈이다. 횡재수도 있어서 복권에 당첨되기도 한다.

 

고양이에게 공격당하는 꿈, 고양이가 나를 공격해서 상처나 나거나 할퀴는 꿈은 집안에 문제가 발생해서 고생하게 되는 운으로 흉몽에 속한다.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황금색(노란) 고양이를 보는 꿈, 지금까지 나를 괴롭히고 있던 일들로 부터 해방된다. 금전적이든 정신적이든 모든 문제가 깔끔하게 해결된다.

 

황금색(노란) 고양이를 포획하는 꿈, 간밤꿈에 황금색 고양이를 잡았다면 복권을 한 장 사기를 권한다. 횡재수가 있어서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

 

침대로 고양이가 뛰어 올라가는 꿈, 집안에 문제가 발생한다. 특히 부부간에 불화가 생겨서 마음고생을 하게 되니 서로 양보하면서 지내는 것이 최선이다.

 

고양이가 우리 집에서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 흉몽이다.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송사에 휘말려서 재산을 탕진하게 된다. 미리 조심해야 한다.

 

길고양이 꿈, 길고양이는 자유분방한 삶을 사는 느낌이지만 꿈에서 본다면 누군가와 다툼이 발생하다는 의미를 가지는 별로 느낌이 좋지 않은 꿈이다.

 

집으로 길고양이가 들어 오는 꿈, 나와 가까운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한다. 특히 건강에  관한 일 때문에 가슴 철렁한 일이 생기니 미리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집안으로 들어 오는 길고양이를 내쫓는 꿈, 길몽이다.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많은 문제가 생기지만 미리 막아낸 것이다. 고민과 걱정거리가 사라진다.

 

길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꿈, 고양이가 잘 받아먹고 좋아했다면 길몽이지만 반대의 경우에는 구설수로 고생하게 된다. 꿈에서 라도 고양이에게 잘해야 할 듯.

 

길고양이를 키우는 꿈, 병들거나 아픈 길 고양이를 보호하고 돌보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다. 운이 급격하게 좋아지면서 여러 가지 일들이 한 번에 잘 풀린다.

 

길고양이가 나를 무는 꿈, 구설수 조심해야 한다. 사람때문에 힘든 상황이 발생하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길고양이가 나를 위협해서 도망가는 꿈, 길고양이에게 쫒기는 꿈을 꾸었다면 연인이나 부부 관계에 문제가 생긴다. 조금참고 양보하는 것이 제일 좋다.

 

2022.06.21 - [분류 전체보기] -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 한자 표기는 돈(豚)이다. 우리나라 화폐를 돈이라고 한다. 두 개가 발음이 같아서 돼지를 재물과 풍요를 상징하는 동물로 생각했다. 또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15 - [분류 전체보기] - 우는 꿈 해몽_소리 내어 펑펑 우는 꿈, 서럽게 우는 꿈, 남이 우는 꿈

 

우는 꿈 해몽_소리내어 펑펑 우는 꿈,서럽게 우는 꿈, 남이 우는 꿈

우는 꿈 해몽_ 소리 내어 펑펑 우는 꿈, 서럽게 우는 꿈, 남이 우는 꿈 우는 꿈은 대체로 좋지 않다. 열등감이나 패배 그리고 불안을 의미하기도 하는 것이 우는 꿈이다. 하지만 기뻐서 눈물을 흘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이란 개에 관한 꿈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아주 하찮은 꿈을 말한다. 물론 개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은 대표적인 길몽이다. 특히 재물과 관련되어서 사람들이 똥꿈을 꾸고 나면 은근히 기대하는 것이 생기기도 한다. 똥꿈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4 - [분류 전체보기] -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이빨 뽑는(빼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이빨 뽑는(빼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이빨 뽑는(빼는) 꿈 이빨 빠지는 꿈은 보통 나쁜 꿈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 되기도 한다. 모든 꿈해몽이 그러하듯 특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2 - [분류 전체보기] -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 꿈, 꿈에 뱀이 보이면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꿈, 꿈에 뱀이 보이면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 꿈, 꿈에 뱀이 보이면 간밤 꿈에 뱀이 보이면 좋아해야 할까?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꾸는 꿈 중에 하나가 뱀꿈이다. 뱀이 나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1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1 - [분류 전체보기] - 나쁜 꿈 // 나쁜 꿈 꾸는 이유, 나쁜 꿈 말하면, 나쁜 꿈 대처법, 안 좋은 꿈

 

나쁜 꿈 // 나쁜 꿈 꾸는 이유, 나쁜 꿈 말하면, 나쁜 꿈 대처법, 안좋은 꿈

나쁜 꿈 // 나쁜 꿈 꾸는 이유, 나쁜 꿈 말하면, 나쁜 꿈 대처법, 안 좋은 꿈 나쁜 꿈 흔히 말해서 "악몽", "흉묭"이라고 말하는 안 좋은 꿈은 누구라도 꾸기 싫다. 하지만 나쁜 꿈을 꾸고 나면 하루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