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3년 원숭이띠 올해 운세 //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운세

원숭이띠는 올해 눌삼재에 해당한다. 삼재가 모두 나쁘지는 않지만 두 번째 해인 눌삼재에는 조금 조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롭다.

 

1956년생 올해운세

재물운이 좋다. 특히 부동산에 좋은 운이 있다. 그동안 묶여 두었던 땅이 있다면 지금 다시 한번 들여다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부동산운이 있다고 해서 횡재수가 있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것을 하게 된다고 너무 두려워 말아야 한다. 늦은 나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무언가 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는 것이 좋다.

 

지금까지 어려움에 있었다면 이제 모두 해결된다. 그동안 여러 가지로 고생한 보람을 얻게 될 것이다. 여러 가지로 좋은 기운이 들어온다.

 

가족 중에 누군가 아픈 사람이 있는 것이 가장 큰 고민이다. 사소해 보이는 것도 큰 병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조금만 이상해도 치료를 적극적으로 받는 것이 좋다.

 

봄을 지나 여름에 이르면 큰 재물이 들어온다. 인색함이 없어야 한다. 그동안 힘들 때 나를 도와주었던 사람에게 아낌없이 베푸는 것이 좋다.

 

사람들과의 관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내마음에 드는 사람과 잘 지낼려면 내가 다른 사람 마음에 들도록 해야 한다. 인간관계는 상대적인 것이다.

 

1968년생 올해 운세

구설수 때문에 힘든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사람들과 관계에 조심해야 한다. 특히 잘 모르는 사람과 농담 주고받지 않는 것이 좋다.

 

한가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하게 될 것이다. 재물이 넉넉하고 시간이 충분해야만 누리는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따라 다르다. 여유를 즐기자.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것이 있다면 올해는 대부분 해결된다. 새로운 일을 도모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무모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기회가 많지만 옥석을 잘 가려야 한다. 급하게 서두르지 않는다면 좋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새로운 시작을 올해는 꼭 하게 된다.

 

스트레스관리를 잘해야 한다. 의외의 복병이 건강이다. 관리를 잘 못한다면 힘든 시간이 될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검진받는 것이 좋다.

 

재물운은 들어오는 것과 나가는 것이 동시에 발생한다. 재물이 모이려면 나가는 것을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관건이다. 지출에 신경 쓰자

 

가화만사성이다. 집안이 평안하면 모든 것이 좋다. 반대로 시끄러우면 안팎으로 힘들다. 모든 것이 내 노력에 따라 달라지니 가족들에게 잘하자.

 

1980년생 올해 운세

모든 것이 귀찮고 힘들 때이다. 자세히 보면 특별하게 나를 힘들게 하는 것은 없지만 권태감과 피로감으로 인해서 힘든 한 해를 보내게 된다.

 

그동안 열심히 살았다. 나를 위한 보상이라고 생각하고 올해는 쉬어서 가자. 조금 여유를 가진다고 뒤처지는 것 아니니 마음 편하게 쉬자.

 

좋은 일이 있으면 반대로 나쁜 일도 같이 생긴다. 생각하기에 따라서 힘들 수도 있지만 운명이려니 하고 받아들인다면 별일 없이 지나간다.

 

횡재수는 없지만 재물운이 비교적 좋다. 나가는 재물만 잘 관리한다면 조금은 모이게 된다. 투자를 하거나 투기를 하는 것은 올해 나와 맞지 않다. 내가 움직여서 번 것만 내 것이 된다.

 

고단함을 느낄 정도로 많이 활동하는 것이 올해 키워드이다. 내가 노력하면 그만큼의 대가가 꼭 따라오기 때문에 힘들다 생각 말고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자.

 

만일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반대로 기혼이라면 잘못하면 집안 풍지박살 난다. 한눈팔지 말고 가정에 충실한 삶을 살자.

 

1992년생 올해 운세

이동이나 이사는 가능하다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올해는 직장을 옮기는 것부터 시작해서 변화를 주고 싶어 하겠지만 그냥 참고 지내는 것이 더 유리하다.

 

재물운이 참 좋다. 뭘 해도 잘 풀린다. 이럴 때는 자만하지 말고 함부로 지출하지도 말아야 한다.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요청한다면 기꺼이 도와주는 것이 미래를 위한 투자이다.

올해 핵심 키워드는 사람이다.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 나를 도와주는 사람 모두 내 주변에 있다. 문제는 내가 어떻게 처신하느냐에 따라서 적도 아군이 된다.

 

귀인까지는 아니어도 주변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고 보살펴 준다. 인간관계에 좀 더 신경 쓰고 다른 사람말 함부로 옮기지 않는 것이 좋다.

 

가화만사성이다. 집안이 평안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내가 노력하기에 따라 달라진다.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있으면 아주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난다.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사심 없이 만나야 하는데 가벼운 만남을 추구하면 내 곁을 떠난다.

 

2022.08.07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원숭이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56년생,68년생,80년생,92년생

 

2022년 원숭이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56년생,68년생,80년생,92년생

2022년 원숭이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2022년 원숭이띠 올해 운세를 한마디로 표현한 것이다. 참 좋은 한 해를 보낼 것이다. 원숭이 띠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21 - [분류 전체보기] - 원숭이 띠 운세 // 상극, 잘맞는 띠, 삼재년도, 평생운세

 

원숭이 띠 운세 // 상극, 잘맞는 띠, 삼재년도, 평생운세

원숭이 띠 운세 // 상극, 잘 맞는 띠, 삼재 연도, 평생 운세 원숭이 띠는 보통 잔나비띠라고 말한다. 원숭이라고 말하지 않고 잔나비라고 표현하는 것은 원숭이라는 말이 우리에게 는 그다지 친근

woonmanddang.tistory.com

2021.08.05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원숭이띠 운세_44년생,56년생,68년생,80년생,92년생

 

2021년 원숭이띠 운세_44년생,56년생,68년생,80년생,92년생

2021년 원숭이띠 운세_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올해 원숭이띠 전체 운세를 보면 성급하게 일을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대응하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운세입니다. 끝까지 평정

woonmanddang.tistory.com

2022.10.12 - [분류 전체보기] - 삼재팔난, 삼재에 아홉수, 삼재에 결혼, 삼재에 이사,삼재피하는법

 

삼재팔난, 삼재에 아홉수, 삼재에 결혼, 삼재에 이사,삼재피하는법

삼재팔난, 삼재에 아홉수, 삼재에 결혼, 삼재에 이사, 삼재 피하는 법 모두가 피하고 싶는 것이 삼재이다. 나의 노력이나 실수로 인해서 평가받는 것이 아니고 운명에 의해서 내 삶이 영향을 받

woonmanddang.tistory.com

2022.10.01 - [분류 전체보기] - 손 없는 날 // 손없는 날 유래, 손없는 날 이사, 손없는 날 밥솥, 손없는날 달력

 

손 없는 날 // 손없는 날 유래, 손없는 날 이사, 손없는 날 밥솥, 손없는날 달력

손 없는 날 // 손 없는 날 유래,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밥솥, 손 없는 날 달력 기쁘고 좋은 일은 보통 날을 잡아서 한다. 날을 잡다는 것을 "택일"이라고 한다. 결혼을 하거나 이사를 하는 경

woonmanddang.tistory.com

2022.08.15 - [분류 전체보기] -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성공은 정보를 따라서 온다고 합니다. 기존의 것을 바꾸고 버리고 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성공은 재능의 차이가 아니라 습관의 차이다.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5 - [분류 전체보기] -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 불 꿈, 대통령을 만나는 꿈 지난밤에 꾼 꿈은 대부분 기억하지 못하는데 특정 꿈은 아주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가 있다.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괜스레 인터넷으로 꿈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0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