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돼지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9년생, 71년생, 83년생, 95년생

일이 뜻한 대로 되지 않는다고 마음 조급해할 필요 없다. 모든 일은 다 때가 있다. 때가 되면 저절로 해결된다. 올해는 마음에 여유를 가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1959년생 올해 운세

한마디로 "대길"운세이다. 일이 모두 순조롭게 해결되고 막혔던 재물운도 좋아진다. 너무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게 행동한다면 아주 좋은 한 해가 된다.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는 것이 좋다. 반대로 언젠가 나도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다. 그때를 대비해서 도움을 거절하지 말자.

 

다른 사람을 너무 믿지 마라 현혹되어서 많은 재물을 투자한다면 손실이 발생한다. 지금이 나이에 재물을 잃으면 회복하기 힘들다. 지금은 재물을 늘리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이 최우선이다.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건강은 회복하기 힘들 수 있다. 올해는 주변을 포함해서 건강을 지키는데 신경을 많이 쓰자.

 

1월 : 계획에 문제가 발생한다. 다른 대안이 없다면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철저한 계획에 따라서 일을 진행해야 막힘이 없다. 대충 하려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2월 : 지난달 문제를 가지고 아직도 고민하고 있다면 어리석다. 털 것은 빨리 털어버려야 한다. 미적거리지 말고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다.

 

3월 : 지출이 늘어난다.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게 많아서 힘들다. 버는 것보다 쓰는 곳 관리를 잘하자. 재물이 모이지 않아 힘들다.

 

4월 : 앞뒤가 꽉막힌 느낌이 들것이다. 몸도 마음도 지쳐만 가는데 사람 죽으라는 법은 없다. 조금만 참자. 이번 달이 가장 큰 고비이다.

 

5월 : 아주 조금씩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나쁜 일이 모두 해결됐으면 좋겠지만 시간이 걸린다. 어느 날 보면 모두 해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6월 : 상황이 조금 좋아졌다고 무모한 짓을 하지 말아야 한다. 투자와 투기는 나와 거리가 멀다. 내가 가진 재물을 잘 지키는 것이 살길이다.

 

7월 : 남들이 한다고 나도 하면 안 된다. 각자의 능력은 차이가 있다. 고집 피우다가 재물만 날리고 몸만 축난다. 투자나 투기보다는 저축으로 재물을 축적하는 게 좋다.

 

8월 : 유혹을 잘 견디는 것이 좋다. 누군가 달콤한 말로 투자를 유도한다면 조심해야 한다. 달콤한 말로 나에게 접근하는 사람이 있다면 경계해야 한다.

 

9월 : 가만히 있는 것이 도움이 될 때가 있다. 움직이지 말고 그 자리에 멈추자. 무언가 하는 것 보다는 때로 노는 것이 버는 것일 때가 있다.

 

10월 : 알면서도 실천하지 못하는 일들이 많다. 아는 것과 실행하는 것은 차이가 크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11월 : 투기를 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여러 번 했다. 남들이 성공해도 나는 못한다. 재물을 날리고 후회하지 말고 있는 것 관리를 잘하자.

 

12월 : 지출이 늘어나니 힘이 빠진다. 관리 잘 하자.올해 가장 많이 나오는 말이다. 지출과 투자 두 가지가 올해 핵심 키워드이다.

 

1971년생 올해 운세

지금까지 노력한 결실을 맺는다. 과감하고 자신감 있게 일을 추진해도 된다. 그동안 축적한 경험이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귀인 나를 도울 것이다. 주변 사람과 인간관계를 잘하는 것이 좋다. 모든 사람과 친하게 지낼 수는 없어도 원수는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남 이야기하지 마라.

 

재물운은 있어도 횡재수는 없으니 그저 열심히 일해야 재물이 들어온다. 한눈팔지 말고 열심히 일하는 것을 올해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

 

재물과 관련되어서 한번 어려움을 겪는다. 이것을 작 극복하면 대길운이 찾아오니 힘든 일 잘 극복하면 좋은 일 많이 생긴다.

 

가족은 화목해야 한다. 사소한 오해를 가지고 서로 반목한다면 들어오던 운도 사라진다. 가화만사성을 명심하고 가족 간 화목에 힘써라.

 

1월 : 모든 일에는 때가 존재한다. 아직 그때가 되지 않았다. 그러니 조급해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늦은 것 같아도 빠른 방법이다.

 

2월 : 사람 때문에 힘든 일이 생긴다. 멀리 있는 사람이 아니고 가까이 있는 사람이 나를 힘들게 한다.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마음 편하게 가지자.

 

3월 : 억지로 이루려고 한다면 절대로 이루지 못한다. 올해 핵심 키워드는 "때가 되지 않았다"이다. 앞서 말한 것처럼 무리하지 말아야 한다.

 

4월 : 여유를 가지자! 편안 할리 없지만 그래도 여유가 있어야 한다. 올해 가장 많이 등장하는 단어가 여유이다. 그만큼 중요한 말이니 가슴에 담아 두자.

 

5월 : 모처럼 기쁜 일들이 연속 생긴다. 마음에 상처를 치유하는 시간으로 삼는 것이 좋다. 맘고생 많았다. 가끔은 즐기는 생활을 해도 된다.

 

6월 : 만사형통이다. 횡재수는 없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재물도 들어온다. 하는 일에 막힘이 없어 행복한 시간이 된다.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제일 좋다.

 

7월 : 누군가 도움을 요청한다면, 내가 해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도움을 주는 것이 좋다. 나중에 나도 돌려받는다.절실한 사람을 도와주는 것이 내가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8월 : 사는 게 다 비슷하다. 웃을 일 생기다가 화낼 일 생기는 것이 인생사이다. 그저 웃고 넘어가자. 남들이 뭐라고 하든 내갈길 가는 것이 최선이다.

 

9월 : 재물운이 좋다. 큰 재물은 아니어도 들어오는 것이 많다. 지출만 잘 관리한다면 약간의 재물이 모인다. 문제는 나가는 재물이다.

 

10월 : 다른 사람과 싸움이 발생하면 안 된다. 누군가 시비를 걸어도 참고 넘어가자. 잘못하면 큰 곤욕을 치룬다. 재물과 명예를 동시에 잃을 수 있다.

 

11월 : 지금까지 참고 기다린 보람이 온다.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지금까지 마음 고생 많이 했다. 올해 얼마 남지 않았다.

 

12월 : 분주하게 활동하면 이익도 늘어 난다. 가만히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내년부터는 운이 서서히 좋아 진다. 올해 마무리 잘해야 한다.

 

1983년생 올해 운세

때가 되었다. 지금까지 준비하고 노력한 결실을 맺는다. 재물이 풍족해지고 그동안 나를 괴롭혔던 문제들도 하나씩 해결된다. 좋은 2022년이다.

 

봄날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아주 좋은 운세이니 기회를 잘 잡기를 바란다. 사람 특히 귀인으로 인해서 운세가 상승하니 사람과 관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 말을 하지 말고 다니는 것이 좋다. 사람과 관계에 신경을 조금 많이 쓰는 것이 올해에는 좋다.

 

좋은 인연이 생긴다. 미혼의 경우에는 나와 잘 맞는 반려자가 생기고, 기혼의 경우 나를 도와주는 귀인을 만난다. 올해는 사람으로 시작해서 사람으로 끝난다.

 

건강과 가정의 화목에 신경을 조금 더 쓰는 것이 좋다. 커다란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소한 문제 때문에 힘들 수도 있으니 세심하게 살피자.

 

1월 : 인생사 고달프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다. 순리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면 어려운 일이 생기지 않지만 무리한다면 힘든 상황이 생긴다. 쓸데없는 시간 낭비하지 말아야 한다. 도덕적이고 법을 잘 지키는 것이 손실을 막는 지름길이다.

 

2월 : 답답했던 마음을 풀어주는 계기가 생긴다. 한 번에 모든 일이 해결되지는 않지만 하나씩 풀리면서 나를 힘들게 했던 것에서 조금씩 멀어지게 된다. 운이 좋아지고 있다.

 

3월 : 재물운이 좋아진다. 문제는 횡재수가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내가 열심히 일하면 내 것이 되지만 하늘만 바라보면 아무것도 없다. 큰 재물이 들어 오는 것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들어오는 것으로 인해서 재물이 모인다.

 

4월 : 직장인이면 동료 때문에 힘들다. 특히 친한 동료가 나를 힘들게 한다. 동업을 하고 있다면 마음을 비우고 상대방 이야기를 들어주는 게 좋다. 사람때문에 힘든 상황이 연출될 수 있다.

 

5월 :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 멀리에서 누군가 찾아와 도와주는 것이 아니고 늘 내 주변에 있었던 사람이 나를 도와준다. 사람과의 관계에 조금 더 신경을 쓰자. 지난달에는 사람으로 인해서 힘들었다면 이번 달은 반대로 기쁜 일이 생긴다.

 

6월 : 무모한 것이 아니라면 조금 무리해서 일을 추진해도 된다. 운이 안 좋을 때는 뭘 해도 안 되지만 좋을 때는 약간 무리해도 이루어진다. 투기는 하지 말아야 한다.

 

7월 : 3월처럼 재물운이 좋다. 투자제안도 있을 것이다. 무모한 것이 아니면 한 번쯤 시도해도 된다. 일확천금을 노리지 않는 소소한 것만 투자해야 한다.

 

8월 : 직장인이면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을 하게 된다. 장사를 하고 있으면 손님이 는다. 운이 좋은 달이다. 운이 들어올 때 조금 더 노력하자. 올해 바짝 노력해서 모은 재물은 나에게 큰 힘이 된다.

 

9월 : 올해는 전체적으로 재물운이 좋고 귀인운도 있다. 그래서 내가 조금만 신경 쓰고 노력한다면 다른 해보다 더 많은 소득이 발생한다. 소비만 조금 줄이면 좋다. 불요불급한 곳에는 가능한 재물을 쓰지 말자.

 

10월 : 허송세월을 보내거나 흥청망청 한다면 좋은 기회를 놓쳐버린다. 살면서 놀 수 있는 시간은 넘치지만 기회를 얻는 시간은 비교적 짧다.

 

11월 : 계획 없이 의욕으로 모든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특히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이라면 상호 신뢰와 계획이 있어야 성공한다. 충분한 사전조사와 분석이 뒤따르지 않는 일은 실패한다.

 

12월 : 한 해 마무리 잘해야 한다. 올해의 좋은 기운을 내년으로 이어가기 위해서는 12월이 중요하다. 일은 끝맺음을 정확하게 해야 하지만 사람은 잘 이어가야 한다.

 

1995년생 올해 운세

조심하고 또 조심하자.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 믿는 도끼에 발들 찍히는 일을 만들지 않으려면 세심하게 살피고 일을 진행해야 한다.

 

재물운은 있는 편이다. 하지만 모두 내가 노력을 해서 얻은 것이다. 열심히 일해야 한다. 누군가에게 인정을 받는다면 시기하는 사람이 반드시 생긴다.

 

올해는 준비를 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보내면 좋다. 좋은 기회도 준비하지 않으면 잡을 수 없다. 후반부로 갈수록 운이 좋아진다. 준비된 사람만이 잡을 수 있다.

 

좋은 인연이 생긴다. 평생을 함께 해도 좋은 사람이다. 기혼자의 경우에는 조심해야 한다. 집안 풍지박살 날 수 있다. 한눈팔지 말아야 한다.

 

전체적으로 좋은 한해이지만 사소한 몇 가지가 나를 불편하게 한다. 조심한다면 피해 갈 수 있으니 올해는 슬기롭게 지내야 한다.

 

1월 : 사람들과 관계가 가장 중요하다. 모두와 친하게 지낼 수는 없지만 최소한 적은 만들지 말아야 한다. 주변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게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결국 내가 먼저 상대방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2월 : 가족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풀린다. 반대로 불화가 깊으면 하는 일마다 꼬이는 경우가 있다. 가화만사성이다. 집안이 화목해야 한다. 최선의 방법은 내가 희생을 하는 것이다. 가족에게 이익의 개념으로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3월 :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조금씩 운세가 좋아진다. 자만하지 말고 성실하게 모든 일에 임하는 것이 좋다. 재물운도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투자도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

 

4월 : 조급한 마음을 먹으면 일을 망친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해결할 것이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속담이 있다. 조금 돌아가자.

 

5월 : 이동수가 있다. 이동을 할 경우 가능하면 남쪽 방향으로 가는 것이 좋다. 다른 방향으로 간다면 고생길이 예상된다. 남쪽으로 갈 수 없다면 이동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사 또는 이직을 할 때 참고를 하면 된다.

 

6월 : 다른 사람과 다툼이 발생하면서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 내가 양보해서 해결될 일이면 양보하는 게 더 큰 손해를 보지 않는 길이다. 구설수까지 생기면 정말 힘든 상황이 된다. 참고 조금 손해 보는 것이 나중에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

 

7월 : 계약이나 문서를 작성할 일이 생기면 조심하고 잘 살펴보아야 한다. 꼼꼼하지 못한 계약을 하게 되면 두고두고 머리 아픈 일이 생긴다. 가능한 계약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8월 : 재물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큰 재물은 아니지만 관리를 잘하면 어느 순간 커져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재물은 관리가 포인트다. 꼭 써야 할 곳을 제외하고는 소비를 줄이는 것이 좋다.

 

9월 : 장사를 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달이다. 사람이 주변에 꼬이는 형국이니 장사를 하게 되면 매출도 크게 늘어날 것이다. 직장인의 경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다.

 

10월 : 날마다 좋은 날이다. 기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다. 그동안 고생해서 얻은 결과이니 만끽하는 것이 좋다.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11월 : 구설수를 조심해야 한다. 다른 사람일에 가능한 끼어들지 말아야 한다. 내일만 신경 쓰면 구설수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과 어울리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려고 노력하자.

 

12월 : 식구가 늘어날 것이다. 본인을 포함한 가족들 중에서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는 사람이 있다. 요즘은 꼭 사람만을 국한하지 않는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 한 해가 될 것이다.

 

2023.01.09 - [분류 전체보기] - 2023년 돼지띠 운세 // 올해운세, 59년생, 71년생, 83년생, 95년생

 

2023년 돼지띠 운세 // 올해운세, 59년생, 71년생, 83년생, 95년생

2023년 돼지띠 운세 // 올해 운세, 59년생, 71년생, 83년생, 95년생 지금까지 노력한 것이 아까워서도 포기하면 안 된다. 고지가 바로 눈앞에 있다. 조금만 힘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지금이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 띠에 해당하는 해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 간지 세 번째에 해당하는 호랑이띠와 10간, 9번째에 해당하는 임(壬)이 합쳐져 육십갑자 39

woonmanddang.tistory.com

돼지띠 운세 // 상극인 띠, 궁합이 잘 맞는 띠, 삼재, 평생 운세

 

돼지띠 운세 // 상극인 띠, 궁합이 잘 맞는 띠, 삼재, 평생운세

돼지띠 운세 // 상극인 띠, 궁합이 잘 맞는 띠, 삼재, 평생운세 돼지띠는 12 개띠 중에서 마지막에 해당한다. 돼지띠의 시간도 하루 중 마지막 시간이다. 계절적으로는 10월부터 12월까지를 말한다.

woonmanddang.tistory.com

2022.05.06 - [분류 전체보기] -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 한자 표기는 돈(豚)이다. 우리나라 화폐를 돈이라고 한다. 두 개가 발음이 같아서 돼지를 재물과 풍요를 상징하는 동물로 생각했다. 또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5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4 - [분류 전체보기] - 풍수인테리어,침실위치 와 가구 배치

 

풍수인테리어,침실위치 와 가구 배치

풍수 인테리어, 침실 위치와 가구 배치 풍수지루하면 떠오르는 것이 조상 산소자리인데 사실 요즘은 풍수는 생활풍수가 대부분이다. 풍수를 미신 같은 것으로 생각할 수 있으나 현대적 개념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15 - [분류 전체보기] - 우는 꿈 해몽_소리내어 펑펑 우는 꿈,서럽게 우는 꿈, 남이 우는 꿈

 

우는 꿈 해몽_소리내어 펑펑 우는 꿈,서럽게 우는 꿈, 남이 우는 꿈

우는 꿈 해몽_ 소리 내어 펑펑 우는 꿈, 서럽게 우는 꿈, 남이 우는 꿈 우는 꿈은 대체로 좋지 않다. 열등감이나 패배 그리고 불안을 의미하기도 하는 것이 우는 꿈이다. 하지만 기뻐서 눈물을 흘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이란 개에 관한 꿈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아주 하찮은 꿈을 말한다. 물론 개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4.10 - [분류 전체보기] - 손 없는 날 // 손없는 날 유래, 손없는 날 이사, 손없는 날 밥솥, 손없는날 달력

 

손 없는 날 // 손없는 날 유래, 손없는 날 이사, 손없는 날 밥솥, 손없는날 달력

손 없는 날 // 손 없는 날 유래,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밥솥, 손 없는 날 달력 기쁘고 좋은 일은 보통 날을 잡아서 한다. 날을 잡다는 것을 "택일"이라고 한다. 결혼을 하거나 이사를 하는 경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29 - [분류 전체보기] - 10간, 12지, 60갑자 // 자축인묘, 갑을병정,갑자을축병인정묘

 

10간, 12지, 60갑자 // 자축인묘, 갑을병정,갑자을축병인정묘

10간, 12지, 60 갑자 // 자축인묘, 갑을병정, 갑자 을축 병인 정묘 그 뜻은 정확하게 몰라도 10간, 12지, 60 갑자는 우리 생활에 깊숙하게 관여를 하고 있다. 몇 년도에 태어났다는 것보다는 무슨 띠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29 - [분류 전체보기] - MBTI 궁합_MBTI 연애 궁합,친구 궁합,서로 상극

 

MBTI 궁합_MBTI 연애 궁합,친구 궁합,서로 상극

MBTI 궁합_MBTI연애 궁합, 친구 궁합, 서로 상극 궁합을 볼 때 사주팔자로만 보는 것은 아니다. 아주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 잘 맞는지 궁합을 본다. 대표적인 것이 띠궁합, 별자리 궁합, 혈액형 궁합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