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개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8년생, 70년생, 80년생, 94년생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간다면 큰 어려움이 없는 2022년을 보낼 것이다. 만일 어려움이 생겨도 주변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어 해결된다. 주변 사람과 잘 지내자.

 

1958년생 올해 운세

무리하지 않는 것이 제일 좋다. 무리하면 모든 일을 그르친다. 올해는 마음을 비우는 것이 건강에 좋다. 일모도원, 해는 지고 갈길은 멀다.

 

내가 애쓴다고 해결되지 않는 일에 마음 너무 쓰지 말아야 한다. 그나마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려고 하니 도움을 받을 때는 확실하게 받는 것이 좋다.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다른 사람일에 관여하지 말고 다른 사람과 마찰은 가능한 피하는 것이 좋다. 남의 입에 오르내리면 나만 손해다.

 

올해는 사람과 관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제일이다. 사람으로 시작해서 사람으로 끝나는 것이 올해 운세이다. 가족을 포함해서 주변 사람에게 잘하자.

 

재물운은 나쁜 편은 아니지만 욕심을 부리면 결말이 좋지 않다. 욕심부리지 말고 들어 오는 재물에 만족하는 것이 재물을 지키는 것이다.

 

1월 :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계획하고 있다면 의외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어서 만족할 만큼은 아니어도 재물이 들어온다.

 

2월 : 꾸준하면 결과에 만족하지만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한 만 못하다. 지속적으로 이어갈 자신이 없다면 처음부터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다.

 

3월 :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길 것이다. 생명을 가진 모든 것이 새로운 식구다. 기쁘게 맞이하는 것이 좋다. 운을 가지고 들어온다.

 

4월 : 내가 움직이면 그만큼 재물이 들어오고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부지런하게 살아가자 게으르면 들어오던 운도 도망간다.

 

5월 : 짜증 나고 신경 쓰는 일이 생긴다. 하지만 내가 극복하지 못하거나 해결 못하는 일이 아니다. 즐거운 마음까지는 아니어도 기꺼이 처리하자.

 

6월 : 재물운이 좋은 때이다. 하지만 횡재수는 없으니 투자나 투기를 하면 손해 본다. 내가 움직여서 벌어들이는 재물만 내 것이 된다.

 

7월 : 여유와 휴식이 필요하다. 쉬어간다고 늦게 갈 것 같지만 결과는 전혀 다르다. 한여름 땡볕에 일하다 몸만 상한다. 서늘한 바람이 불 때까지 쉬자.

 

8월 : 서서히 움직일 때가 다가 왔다. 곳 가을이다. 가을에 수학하려면 지금 움직여야 한다. 부지런하게는 아니어도 기지개를 펴고 일하러 가자.

 

9월 : 누구나 나를 막는 사람이 있다면 무시하지 말고 이유라도 들어 보자. 내가 원인일 수 있다. 상대를 변하게 하려는 노력보다는 내가 변하는 게 빠르다.

 

10월 : 귀인이 나를 도와준다. 멀리 있는 사람이 아니고 항상 내 주변에 있던 사람이다. 세상사에서 제일 힘든 것이 사람과 관계이다.

 

11월 :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있다면 매출이 늘어날 것이다. 지금까지 막혔던 막막함이 해결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

 

12월 : 가화만사성, 집안이 평온하면 모든 일이 잘 된다. 반대로 집안에 문제가 생기면 많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 가족들에게 잘하자.

 

1970년생 올해 운세

인생 전체에  있어서 2022년이 가장 중요한 한 해가 될 수 있다. 올해 준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나머지 인생도 달라질 수 있다. 차분하고 냉정하게 준비 잘 하자.

 

재물운이 비교적 좋은 편이다. 횡재수도 약간 있으니 투자하는 곳에서 수익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사람들과 관계가 원만하다면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많이 생길 것이다.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가정간 불화가 있으면 하는 일이 잘 안 될 수 있다. 내가 먼저 다가가서 가족을 위해 노력하자.

 

가족과 나 자신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건강을 잃으면 천하를 잃는 것이다. 미리미리 준비하고 조심해서 건강한 한 해를 보내자.

 

1월 : 가까운 친척이나 친한 친구가 도움을 요청한다면 너무 고민하지 말자. 내가 여력이 되면 기꺼이 도와주면 받듯이 돌아온다.

 

2월 : 베푸는 삶을 살았다면 나도 도움을 받을 것이고 반대이면 나도 힘든 상황에 처해진다. 세상사 불공평한 것 같아도 의외로 공평하다.

 

3월 : 횡재수는 아니지만 생가하지 않는 것에서 재물이 들어온다. 큰 재물은 아니지만 위축되어 있던 나에게 도움이 된다.

 

4월 : 귀인이 나를 도와준다. 만일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기혼이라면 잠깐의 한눈이 평생을 힘들게 할 수 있다.

 

5월 : 올해 내내 사람과 관련된 일들이 많이 생긴다. 이번 달에도 사람 때문에 힘들다. 어쩌겠는다 팔자려니 해야지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다.

 

6월 : 구설수 조심하자. 다른 사람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최상책이다. 충고도 받아들이는 사람이 준비되지 않으면 역효과를 낸다.

 

7월 : 이제 조금 숨 돌릴만하다. 그동안 여러 가지로 힘든 일들이 연속적으로 생겼다면 이번 달에는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 쉬어가자.

 

8월 : 가족 간에 다툼이 생긴다. 남탓하지 말고 내가 적극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다. 가족 간 다툼이 이어지면 나만 힘들다.

 

9월 : 내 것을 노리는 사람이 있다. 조심해야 한다. 나도 모르게 다가와서 가져간다.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처음부터 막아내자.

 

10월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긴다. 평소에 나도 남을 도왔다면 주변 사람이 발 벗고 나서겠지만 반대일 경우 아무도 없다.

 

11월 : 재물이 들어온다. 큰 재물은 아니어도 조금씩 들어오는 재물로 인해서 기쁘다. 지금부터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12월 : 건강이 최고이다. 아파보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건강인 것을 알 것이다. 나와 내 가족 건강에 아주 많이 신경 쓰는 것이 좋다.

 

1982년생 올해 운세

수동적인 삶이 아닌 적극적인 삶을 살도록 하자. 남이 나를 대신할 수 없다. 내일은 내가 개척해 나가야 한다. 사람들에게 휘둘리지 말아야 한다.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올해부터 서서히 해결된다. 재물운도 있는 편이다. 많은 재물이 한 번에 들어 오지는 않아도 소소하게 쌓인다.

 

재물운이라는 것은 다른 운에도 영향을 준다. 재물운이 좋다 진다면 다른 운들도 같이 상승한다. 모든 일들이 조금씩 좋아진다는 뜻이다.

 

가족 간 다툼을 조심해야 한다. 사소한 오해로 인해서 생긴 갈등이 너무 커지면 힘들어진다. 만일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이 생긴다. 평생을 함께 할 수도 있으니 잘 살펴보길 바란다.

 

사람과의 관계 때문에 힘든 일도 기쁜 일도 생기지만 에너지 소모가 너무 크다. 올해는 그저 나 자신에게 투자하고 나를 사랑하는 시간을 조금 더 많이 가지는 것이 좋다.

 

1월 : 하는 일마다 마가 낀 것처럼 꼬인다. 쉽게 풀릴 것 같지 않고 점점도 어려워지는 느낌이다. 내가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면 과감하게 포기하자. 일찍 포기하는 것이 손실을 더 줄이는 현명한 행동이다.

 

2월 : 노력하고 또 노력해야 한다.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움직여야 다른 사람만큼 된다.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당분간이다.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조금 지나면 익숙해질 것이다.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불편함 마음이 생긴다.

 

3월 : 이동수가 있다. 움직이려고 마음먹는다면 크게 움직이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이다.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점점 더 좋아진다. 남쪽이 길하다. 이사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하루라도 여행을 다녀오자.

 

4월 : 드디어 운이 돌아서서 나에게로 다가온다. 힘든 일들이 서서히 해결되면서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것이다. 하는일이 비교적 수월하게 잘 풀린다.

 

5월 : 재물이 들어온다. 더 정확하게 말해서 재운이 들어선다. 과감하게 행동해도 좋다. 물들어 올 때 노 젓는다라는 말이 있다. 투기까지는 아니어도 적당한 투자는 재물을 늘리는데 도움이 된다.

 

6월 : 직장인이라면 나의 능력을 크게 인정받는다. 자영업을 하고 있다면 매출이 늘어나다. 지금이 적기이다. 능력 발휘를 해보자. 이때 벌어들이는 재물이 평생에 도움이 된다,

 

7월 :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람이 나를 도와준다. 귀인의 도움이 나에게 큰 힘이 된다. 기꺼이 도움을 받고 나중에 보답하자. 인간관계에 좀더 신경 쓰자. 사람이 재산이다.

 

8월 : 집안 식구들에게도 신경을 쓰자.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하게 했다면 이제라도 잘하는 것이 모두에게 좋다.가화만사성이다. 부모님 건강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9월 : 부지런하게 움직이여한다. 여유로운 생각을 가지고 유유자적한다면 지금은 문제가 없지만 다가오는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 있다. 올해 키워드는 "부지런"이다.

 

10월 : 사람이 먼저다. 재물 때문에 사람을 버리는 우를 범하지 말아야 한다. 두고두고 후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신경 많이 쓰자.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도와주자.

 

11월 : 욕심이 크면 손실도 크다. 잘 된다고 너무 많이 일이 벌린다면 수습하기 힘들 수 있다. 내가 관리 가능한 한도를 벗어나지 말자.

 

12월 :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생길 수 있다.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자. 아프면 모든 것이 힘들어진다. 몸도 마음도 모두 건강하게 노력하자.

 

1994년생 올해 운세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다.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내 것이 아닌 것 탐하지 말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다.

 

재물운도 있는 편이다. 횡재운이 있는 것은 아니니 투자나 투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내가 일한 만큼의 대가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직장에서는 인정을 받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결실을 맺을 것이다. 그동안 힘들었던 것 한 번에 보상받는다. 기쁘고 좋은 일 주변과 함께 나누는 것이 좋다.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특히 가족과 부모님 건강에 신경을 좀 더 많이 써야 한다. 건강하지 않으면 모두 힘들어진다.

 

순리에 따르고 무리하지 않으면 베푸는 삶을 사는 것이 좋다. 손해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더 크게 되어서 나에게 다시 돌아온다.

 

1월 : 사람이 살면서 만나기 힘든 몇 번 안 되는 기회가 온다. 재물이 들어오니 절대로 놓치지 말아야 한다.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다는 기존에 하던 것을 유지하는 것이 제일 좋다.

 

2월 : 올해는 운이 전체적으로 좋다. 좋은 운을 잘 활용해야 한다. 운이 좋다고 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된다는 뜻은 아니다. 노력을 게을리한다면 얻는 것이 거의 없다. 반대인 경우에는 재물이 쌓인다.

 

3월 :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만날 수 있다. 기혼자라면 한눈팔지 말아야 한다. 평생배필은 멀리 있지 않다. 내 주변에 있던 사람이다. 주변 사람들을 다시 한번 둘러보자.

 

4월 : 재수가 없을 때는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지만 운이 좋을 때는 무엇을 해도 잘 된다. 하는 일마다 크고 작은 성과가 뒤따른다. 조금 과감한 행동도 좋다. 투기까지는 아니어도 투자를 하면 이익이 생길 수 있다.

 

5월 : 귀인을 만나가 거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긴다. 모두 사람과 관련된 것이다. 사람과 관계에 조금 더 신경 쓰고 본인을 포함해서 가까운 친지 중에 임신을 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다.

 

6월 : 주변에서 달콤한 말로 나를 유혹하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해야 한다. 유혹에 넘어가면 재물도 잃어버리고 사람도 멀어진다. 동업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하고 직장 내 협업도 가능하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내공을 다른 사람이 다 가져간다.

 

7월 : 계약을 하거나 문서를 작성할 일이 있다면 문구 하나하나 자세히 보고 해야 한다. 별거 아닌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큰일이 될 수 있다. 이사를 하거나 무언가 금액이 큰 것을 구입할 때는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다.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더 좋다.

 

8월 : 재물은 연초부터 꾸준히 들어온다. 지금까지 모이지 않았다면 들어오는 재물이 문제가 아니라 나가는 것을 관리하지 못해서 이다.  어쩔 수 없는 소비를 줄이라는 것이 아니고 필요 없는 지출을 줄이라는 것이다.

 

9월 : 운이 좋은 올해 잘 안 되는 일이 있다면 때가 아니기 때문이다. 억지로 만들려고 하지 말고 가만히 두는 것이 더 좋다. 여유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서두르지 않는다면 받듯이 이루어진다.

 

10월 : 집안이 화목하면 만사가 편안하다. 반대로 가족 간에 다툼이 있다면 마음도 불편하고 일이 조금씩 꼬이기 시작한다. 집안이 평안해야 한다. 가화만사성이다.

 

11월 : 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내일 아니면 귀와 입을 막고 사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일에 관여하다가 큰코다칠 수 있다. 가능한 다른 사람일에 끼어들지 말아야 한다. 나는 도와준다는 순수한 마음이지만 받아들이는 사람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12월 : 일 년 내내 운이 좋다는 것을 느끼고 살았을 것이다. 경거망동하지 말고 좋은 기운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내년도 비교적 좋은 기운이 이어진다.

 

올해 개띠는 전반적으로 운세가 좋은 편이다. 다만 사소한 실수로 인해서 여러 가지 힘든 상황이 생길 수 있다. 별거 아닌 것으로 인해서 다치기도 한다.

 

가능한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고, 새로운 것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충실하고 마무리를 잘해야 한다. 전반부보다는 후반부에 운이 상승한다.

 

휴식이 필요할 때에는 과감하게 쉬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 좋다. 지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준비된 사람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2022.12.20 - [분류 전체보기] - 2023년 개띠운세 _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올해운세

 

2023년 개띠운세 _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올해운세

2023년 개띠 운세 _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올해운세 계묘년(癸卯年) 개띠운세는 한마디로 힘이 넘치는 한 해가 된다. 마치 자신들을 위해서 새로이 생긴 것처럼 아주 활기차고 열정적인 한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 띠에 해당하는 해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 간지 세 번째에 해당하는 호랑이띠와 10간, 9번째에 해당하는 임(壬)이 합쳐져 육십갑자 39

woonmanddang.tistory.com

개띠 운세 // 개띠와 상극인 띠, 잘 맞는 띠, 개띠 삼재, 평생 운세

 

개띠 운세 // 개띠와 상극인 띠, 잘 맞는 띠, 개띠 삼재,평생 운세

개띠 운세 // 개띠와 상극인 띠, 잘 맞는 띠, 개띠 삼재, 평생 운세 태어난 해에 해당하는 띠는 그 동물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성향이 사람에게도 그대로 나타난다. 개띠는 친화적이고 온순한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12 - [분류 전체보기] -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 불 꿈, 대통령을 만나는 꿈 지난밤에 꾼 꿈은 대부분 기억하지 못하는데 특정 꿈은 아주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가 있다.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괜스레 인터넷으로 꿈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은 대표적인 길몽이다. 특히 재물과 관련되어서 사람들이 똥꿈을 꾸고 나면 은근히 기대하는 것이 생기기도 한다. 똥꿈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이란 개에 관한 꿈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아주 하찮은 꿈을 말한다. 물론 개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3 - [분류 전체보기] -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 돌아가신 부모님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 돌아가신 부모님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 돌아가신 부모님 잘되면 내 탓 못되면 조상 탓이라는 말이 있다. 내가 힘들 때 가장 많이 기대는 것 중에 하나가 돌아가신 부모님을 포함한 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2 - [분류 전체보기] -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꿈, 꿈에 뱀이 보이면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꿈, 꿈에 뱀이 보이면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 꿈, 꿈에 뱀이 보이면 간밤 꿈에 뱀이 보이면 좋아해야 할까?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꾸는 꿈 중에 하나가 뱀꿈이다. 뱀이 나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01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7 - [분류 전체보기] - MBTI 종류,특징 _ 16개 유형별 특징(ISTJ,ISFJ,INFJ,INTJ,ISTP,ISFP,INFP,INTP,ESTP,ESFP,ENFP,ENTP,ESTJ,ESFJ,ENFJ,ENTJ)

 

MBTI 종류,특징 _ 16개 유형별 특징(ISTJ,ISFJ,INFJ,INTJ,ISTP,ISFP,INFP,INTP,ESTP,ESFP,ENFP,ENTP,ESTJ,ESFJ,ENFJ,ENTJ)

MBTI 종류, 특징 _ 16개 유형별 특징(ISTJ,ISFJ,INFJ,INTJ,ISTP,ISFP,INFP,INTP,ESTP,ESFP,ENFP,ENTP,ESTJ,ESFJ,ENFJ,ENTJ) 성격유형을 검사하는 MBTI가 요즘 인기가 있다. 예전에는 혈액형으로 성격을 구분하기도..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09 - [분류 전체보기] -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모두 꿈 해몽이나 해석이 그러하듯, 단순하게 고양이꿈을 꾼 것 가지고 길몽, 흉몽을 구분할 수 없다. 꿈 해석은 키워드보다 더 중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