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은 대표적인 길몽이다. 특히 재물과 관련되어서 사람들이 똥꿈을 꾸고 나면 은근히 기대하는 것이 생기기도 한다. 똥꿈도 종류에 따라서 좋고 나쁜 것이 있다.

 

대부분의 똥꿈은 재물 특히 돈과 관련된 것을 상징하지만 일부 태몽을 암시하는 것도 있다. 똥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똥의 색깔이다.

 

똥꿈 종류, 똥꿈 효력(똥꿈효과)

똥꿈은 관련되어서 재물운이 좋아지는 종류는 똥이 방안에 가득 차거나 몸에 묻거나 변기에 똥이 꽉 찬다면 아주 좋은 길몽이다.

 

모든 똥꿈이 좋은 꿈이 아니라 불쾌한 느낌이 전혀 없는 꿈이어야 한다. 같은 내용의 꿈을 꾸어도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오히려 흉몽에 가깝다.

 

남의 집 똥을 가져오거나, 똥을 먹는 꿈 그리고 똥을 보는 꿈은 모두 재물운이 급상승한다. 특히 횡재수가 있으니 뜻밖의 재물도 기대해도 된다.

 

하지만 누군가 내 똥을 가져가거나 똥이 잘 나오지 않거나 하는 꿈은 흉몽이다.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일이 꼬이게 된다. 화장실을 찾는데 안 보여서 당황해하면 걱정거리가 생긴다.

 

똥꿈 중 태몽과 관련된 것은 아기가 똥을 싸는 것을 보는 꿈이거나 애완동물이 똥을 싸는 것을 본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똥이 가득 찬 구덩이에 빠지는 꿈, 길몽이다.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투자를 할 경우 커다란 수익이 발생한다. 자만하면 반대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화장실에 빠져서 허후 적 거리는 꿈, 흉몽이다.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주위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생긴다. 나와 가족의 건강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똥 묻은 몸을 씻는 꿈, 재물운이 나빠진다. 하고 있는 일이 잘 안 되거나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 나가는 재물 관리를 우선으로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우리 집에서 똥을 싸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재물운이 급상승하게 된다. 큰돈은 아니지만 재물이 계속해서 들어온다.

 

똥꿈은 종류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구분되는데 가장 중요한 두 가지는 색깔과 양이다. 황금색 변을 많이 보는 것이 최고의 길몽이다.

 

똥꿈 효력 중에 가장 최고인 것은 재물이다. 특히 횡재수가 있어서 뜻하지 않는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똥꿈을 꾸고 나서 횡재를 바라는 행동을 많이 한다.

 

똥이 재물을 상징하는 이유는 옛날 농경사회에서 아주 중요한 비료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비료가 다양하고 많지만 옛날에는 비료가 귀했고 농사가 주력이었기 때문에 똥은 아주 귀한 대접을 받았다.

 

똥꿈 효력을 받으려면 집으로 가져오고 거 내 것이어야 한다. 반대로 누군가 가져가거나 뺏기는 것은 재물이 사라지는 것을 말한다. 

 

똥꿈 효력을 유지하려면 조심해야 할 것이 있다. 꿈 이야기를 주변 사람에게 하지 말아야 한다. 꿈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효력이 상실된다.

 

내가 꾼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해서 다른 사람에게 물어본 것 또한 말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말하지 말아야 한다. 궁금하면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된다.

 

똥꿈 유효기간

좋은 똥꿈을 꾸면 똥꿈이 나에게 미치는 효력과 유효기간에 대한 관심도 생긴다. 길몽인데 과연 어떠한 효력이 있고 그 효력이 미치는 유효기간이 얼마나 될까 하는 궁금증이 생긴다.

 

유효기간은 정해진 것은 없다. 하지만 보통 1달 정도가 유효기간이라고 말한다. 꿈은 서로 거래도 한다. 좋은 꿈을 사기도 하는데 이러한 행위는 꿈이 가지고 있는 효력을 인정하는 것이다.

 

꿈의 유효기간은 짧은 것과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유효한 것이 있다. 짧은 것은 대부분 재물과 관련된 꿈이고 긴 것은 출세 등 지위와 관련된 것이다.

 

똥꿈 유효기간은 이러한 원칙을 기준으로 보면 대부분 짧다. 똥꿈 키워드가 재물과 관련된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똥꿈을 꾸면 가능한 한 빨리 꿈의 효력을 보려고 노력해야 한다.

 

길몽이라고 생각한 꿈 중에 내용이 선명하지 않았다면 좋은 꿈이 아닐 수 있다. 좋은 꿈일 수로 선명하게 기억되어야 한다. 나쁜 꿈일 경유에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것이 오히려 좋다.

 

흉몽의 경우도 누군가에게 말하면 효력이 떨어진다. 말해야 하는 유효기간을 보면 12시를 넘겨서 말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사실 근거가 있는 것은 아니다.

 

똥꿈 색깔

똥꿈을 꿀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똥의 색깔이다. 누런 황금색이면 좋지만 검은색일 경우 흉몽에 가깝다. 검은색이 아니고 색 자체가 탁한 색은 좋지 않다.

 

똥은 내재된 불만을 밖으로 표출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재물을 상징한다. 그래서 황금색에 가까워야 하고 많은 양이 쌓이는 것이 좋다.

 

똥꿈 색깔이 똥꿈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피가 묻어 나오거나 색깔이 탁하면 길몽은 아니다. 그리고 색깔 자체가 기억이 나지 않는 것도 좋은 꿈은 아니다.

 

똥꿈 색깔은 황금색이어야 하고 양이 많으면 금상첨화이다. 나머지 색깔은 재물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차라리 색깔이 생각나지 않는 것이 좋다.

 

황금똥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 있거나 계획을 세운 일을 바로 실행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추진력을 갖춘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상태가 된다.

 

검은색이거나 탁한 색의 동 꿈은 좋지 않다는 말이 있지만 상황에 따라 다르다. 내가 건강하지 못하고 힘든 상황에서 똥꿈 색깔이 검은색이면 흉몽에 가깝다.

 

꿈을 칼라로 꾸면 좋지 않다고 말하기도 하는데 확실한 것은 선명한 꿈이 좋다는 것이다. 똥꿈 색깔이 선명하게 기억된다면 좋은 꿈이다.

 

똥 싸는 꿈

똥 싸는 꿈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과를 볼 수 있다는 꿈이다.  다른 사람이 똥 싸는 것을 보는 꿈도 길몽이다. 문제가 해결된다.

 

똥꿈 중에서 똥 싸는 꿈만 별도로 말하는 것은 똥 싸는 꿈이 제일 좋기 때문이다. 변기에 똥을 싸면 재물운이 좋아진다. 특히 변기 물을 내리지 않았을 때 효과가 더 좋다.

 

똥 싸는 꿈이 모두 길몽은 아니다. 똥 싸고 나서 뒤처리를 깔끔하게 하지 못해서 먼가 찜찜한 기분이 든다면 흉몽이다. 현실에서 답답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옷을 입은 상태에서 똥 싸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이다. 운세가 상승하고 돈이 들어오는 것을 상징한다. 횡재수도 약간 있어서 기대를 하는 것도 좋다.

 

똥을 싸고 손으로 만지는 꿈,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지금까지 힘들었다면 서서히 좋아지게 될 것이다.

 

내가 똥을 싸는데 다른 사람이 쳐다보는 꿈, 비교적 길몽이다. 지금까지 내가 살아왔던 방법이 아닌 새로운 것을 하게 되거나 이사를 하게 된다.

 

사람이 아주 많은 곳에서 똥을 싸는 꿈, 부끄러운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다면 길몽이다. 희망찬 미래가 나를 기다리고 있으니 힘내자.

 

엄청나게 많은 똥을 싸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매출이 크게 늘 것이고 장사를 하고 있다면 손님이 넘칠 것이다. 직장인이면 승진을 하게 된다.

 

똥 사고 닦는 꿈, 지금까지 나를 괴롭히고 있었던 것에서 벗어난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것을 털어 버리고 미래 지향적으로 나간다.

 

아주 시원하게 똥을 싼 꿈, 재물운이 아주 좋아진다. 막혔던 것들이 한 번에 풀리고 횡재수를 포함해서 재물이 많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피똥이나 검은색 똥을 싸는 꿈, 흉몽이다. 하는 일이 꼬이게 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조심하는 것이 최선이다. 새로운 일을 시도하지 말아야 한다.

 

이불에 똥을 싸면, 꿈에서는 찜찜하겠지만 아주 좋은 꿈이다. 재물운이 급상승한다. 투자를 했다면 커다란 이익이 생길 것이다.

 

침대에 똥을 싸면, 나쁜 꿈이다. 구설수 때문에 고생한다. 다른 사람일에 끼어들지 말고 모르는 척하는 게 좋다. 오지랖 때문에 고생한다.

 

똥이 마려운데 싸지 못하는 꿈, 나쁜 꿈이다. 손실이 발생하고, 안 좋은 일들이 연속으로 생긴다. 자중하고 조심하는 게 최선이다.

 

똥이 더러워 치우는 꿈,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을 정리한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된다. 분위기를 바꾸는 것도 좋다.

 

끙끙하고 똥냄새를 맡는 꿈,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이 교차한다. 냄새가 안 좋았다면 구설수로 고생한다. 반대인 경우에는 재물운이 좋아진다.

 

똥을 밟는 꿈, 우리가 안 좋은 일이 생겼을 때 흔히 하는 말 중 하나가 똥 밟았다이다. 하지만 꿈에 똥을 밟으면 아주 길몽이다. 재수가 좋은 일이 생긴다.

 

옷에 묻는 똥을 씻어내는 꿈, 좋다가 만 꿈이다. 횡재로 재물을 얻게 되지만 금방 사라진다. 한마디로 실익이 거의 없는 개꿈이다.

 

하늘에서 똥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수많은 똥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기대를 해도 좋다. 좋은일 특히 재물과 관련된 곳에서 기쁜 소식이 있다.

 

옷이나 몸에 피똥이 묻는 꿈, 별로 좋지 않는 꿈이다.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조심하고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피똥이 쌓여 있는 것을 본 꿈, 나쁜꿈이다. 쌓여있는 똥이 많으면 많을수록 고생을 하게 된다. 하는 일마다 꼬이고 힘든 상황이 반복된다.

 

똥을 싸는데 피똥만 싸는 꿈, 흉몽이다. 재정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빚이 줄어 드는 것이 아니고 점점 더 늘어나게 되어서 힘든 상황이 반복된다.

 

똥통에 빠져서 나오지 못하고 있는 꿈, 흉몽이다. 빠져 나온다면 좋았는데 허우적거리고 있다면 신체 중 일부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2022.04.10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30 - [분류 전체보기] -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이란 개에 관한 꿈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아주 하찮은 꿈을 말한다. 물론 개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28 - [분류 전체보기] - 연예인 나오는 꿈 / 유명인 나오는 꿈

 

연예인 나오는 꿈 / 유명인 나오는 꿈

연예인 나오는 꿈 / 유명인 나오는 꿈 꿈에 연예인 또는 유명인이 나오면 좋은 꿈이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나거나 대통령을 만나면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고 혼자 간직하는 게 좋다. 길몽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01 - [분류 전체보기] -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 꿈, 꿈에 뱀이 보이면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꿈, 꿈에 뱀이 보이면

뱀꿈 // 뱀이 나오는 꿈, 뱀과 싸우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죽이는 꿈, 꿈에 뱀이 보이면 간밤 꿈에 뱀이 보이면 좋아해야 할까?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꾸는 꿈 중에 하나가 뱀꿈이다. 뱀이 나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9 - [분류 전체보기] - 손 없는 날 // 손 없는 날 유래, 손없는 날 이사, 손없는 날 밥솥, 손 없는 날 달력

 

손 없는 날 // 손없는 날 유래, 손없는 날 이사, 손없는 날 밥솥, 손없는날 달력

손 없는 날 // 손 없는 날 유래,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밥솥, 손 없는 날 달력 기쁘고 좋은 일은 보통 날을 잡아서 한다. 날을 잡다는 것을 "택일"이라고 한다. 결혼을 하거나 이사를 하는 경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2 - [분류 전체보기] - 새끼 고양이 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모두 꿈 해몽이나 해석이 그러하듯, 단순하게 고양이꿈을 꾼 것 가지고 길몽, 흉몽을 구분할 수 없다. 꿈 해석은 키워드보다 더 중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3 - [분류 전체보기] - 호랑이 꿈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 꿈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꿈

호랑이 꿈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간밤에 꾼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할 때가 많다. 그때 가장 많이 해보는 것이 검색이다. 꿈은 때론 한 편의 영화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10 - [분류 전체보기] - 불 꿈 해몽 // 불난 꿈, 불나서 대피하는 꿈, 불이 꺼지는 꿈, 불이 안 켜지는 꿈

 

불꿈 해몽 // 불난꿈, 불나서 대피하는 꿈, 불이 꺼지는 꿈, 불이 안켜지는 꿈

불 꿈 해몽 // 불난 꿈, 불나서 대피하는 꿈, 불이 꺼지는 꿈, 불이 안 켜지는 꿈 불과 관련된 꿈은 똥꿈과 더불어 대표적인 길몽이다. 활활 타오르는 불을 보면 대운이 들어온다고 하는데 재물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11 - [분류 전체보기] - 물에 빠지는 꿈, 물에 잠기는 꿈, 물에서 노는 꿈, 물에 떠내려가는 꿈

 

물에 빠지는 꿈, 물에 잠기는 꿈, 물에서 노는 꿈, 물에 떠내려가는 꿈

물에 빠지는 꿈, 물에 잠기는 꿈, 물에서 노는 꿈, 물에 떠내려가는 꿈 물 꿈은 대부분 길몽이다. 물이 상징하는 것은 재물일 경우가 많다. 그래서 재물이 생기거나 반대로 재물이 빠져나가는 경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