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을 줍는 꿈, 알을 줍는 꿈, 고기를 사는 꿈, 아이를 낳는 꿈 해몽

간밤에 꾼 꿈이 예사롭지 않았다면 해몽이 궁금하다.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이 있는데 어떠한 메시지를 주는지 정확히 잘 알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을 줍거나 선물 받는 꿈 해몽

금을 선물 받는 꿈은 보통 태몽이다. 나와 내 주변 사람들 중에 누군가 임신을 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다. 또는 횡재수가 있어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는 해몽도 가진다.

 

금을 줍는 꿈,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이 많이 꾼 꿈이다. 장사를 하는 사람은 매출이 늘고 손님이 몰려든다. 생각하지 않는 곳에서 재물이 들어 온다.

 

금을 선물 받는 꿈, 미혼이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 기혼자라면 재물운이 상승해서 금전적으로 넉넉한 상황이 된다는 해몽을 한다.

 

금을 선물하는 꿈, 선물 받는 것과 같이 길몽이다.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높아진다. 횡재수가 있어서 재물이 크게 늘어난다.

 

금반지를 받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멀리서 찾아오는 것이 아니고 내 주변에 있는 사람이 나를 적극적으로 도와주면서 정서적으로 금전적으로 안정을 찾게 된다.

 

금송아지를 선물 받는 꿈, 현실에서도 좋은 것이 금송아지를 선물 받는 것이다. 재물운이 상승해서 재정적으로 크게 안정된다는 의미를 가진다.

 

금단추를 다는 꿈, 옷에 금 단추를 다는 꿈을 꾸었다면 승진을 하거나 영전을 하게 된다. 직장인이 아니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된다.

 

금은방에서 일하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 꾸었다면 매출이 크게 늘어나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된다. 장사를 하는 사람은 손님이 많이 증가하는 꿈이다.

 

금목걸이를 목에 거는 꿈, 미혼의 경우 천생연분을 만나게 되고 기혼의 경우 귀인을 만나게 된다. 귀인은 내가 한 단계 도약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알이나 계란을 보거나 얻는 꿈 해몽

알이나 계란을 보거나 얻는 꿈은 대부분 길몽에 속한다.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이 많이 꾸었다고 알려진 꿈으로 횡재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계란을 사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비록 힘들었지만 서서히 그 성과를 보게 된다.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손님이 늘어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매출이 크게 증대된다.

 

계란을 보는 꿈, 길몽이다. 지금계획하고 있는 일에서 일정한 성과를 보거나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막힘없이 진행된다. 재정적으로 크게 안정된다.

황금계란을 보는 꿈, 대부분 태몽이다. 남자아이와 관련된 꿈으로 장차 크게 될 인물이 태어나서 국가적으로 가정적으로 큰 인물이 될 것이다.

 

계란을 선물 받은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계란을 선물 받았다면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질병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선물 받은 계란이 많으면 안 좋다.

 

계란이 깨지는 것을 보는 꿈, 나쁜 꿈이다. 재정적으로 손실이 발생하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문제가 생겨 곤란한 상황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

 

닭이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꿈, 지금까지 내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을 알게 된다.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일지 몰라도 나에게 커다란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움직인다.

 

계란을 먹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지금까지 막혔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매출이 늘거나 거래처가 급격하게 증가하게 된다.

 

계란을 잡는 꿈, 닭장이나 숲 속 같은 곳에서 계란을 집어 드는 꿈을 꾸었다면 계획하거나 준비하고 있는 일들을 추진하게 되면 성과를 보게 된다.

 

수많은 계란을 누군가에게서 얻는 꿈, 장사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대박이다. 매출과 고객이 늘어나서 눈코 뜰 새 없이 바쁠 것이다.

 

고기를 사는 꿈 해몽

고기를 사는 꿈 또한 재물과 관련된 꿈이다. 상황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투자를 했다면 크게 이익이 발생하고 재물이 넉넉해진다.

 

고기를 사는 꿈, 길몽이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거나 귀인을 만나 어려움이 극복되고 재물이 들어오기 시작한하는 아주 좋은 꿈이다.

 

소고기를 사는 꿈, 시장이나 푸줏간에서 소고기를 산 꿈은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당장 문제가 생기지 않지만 열심히 일만 하는 당신 휴식이 필요하다.

물고기를 사는 꿈, 재물과 관련된 꿈이다. 지금까지 일한 대가를 받게 되거나 투자한 곳에서 투자금이 들어온다. 융자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필요한 금액만큼 들어온다.

 

돼지고기를 사는 꿈, 돼지와 관련된 꿈들은 대부분 재물과 관계가 있다. 시장에서 돼지고기를 구매했다면 이제 고생이 끝나고 좋은 일만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닭고기를 사는 꿈, 아주 좋은 꿈이다. 재산이 늘어나서 안정적인 삶을 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끔은 뜻하지 않는 재물이 생기는 횡재수가 있다.

 

아이를 낳거나 출산에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거나 금전적으로 어려웠던 상황이 급격하게 좋아지면서 안정적인 상태가 된다.

 

아이를 낳는 꿈, 행운이 찾아온다. 특히 남자아이를 낳는다면 재물운이 좋아진다. 노력해서 얻어지는 재물이 아니고 횡재에 가까운 재물이 들어온다.

 

고기를 굽는 꿈, 행운이 나를 찾아온다. 힘이 있는 사람이 나를 도와주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많은 일들이 절로 해결되는 아주 좋은 꿈이다.

 

날고기와 관련된 꿈, 건강에 문제가 발생한다. 지금은 멀쩡해 보이지만 심각한 상황에 이를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고 확인하는 것이 좋다.

 

상한 고기를 사는 꿈, 흉몽이다. 과거에 내가 잘못하거나 판단에 실수가 있었다면 지금 그 대가를 치르게 된다. 죄책감 느끼는 일이 생긴다.

 

2023.04.16 - [분류 전체 보기] - 복권에 당첨된 꿈, 로또에 당첨되는 꿈, 복권꿈 말하면,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복권꿈 해몽

 

복권에 당첨된 꿈, 로또에 당첨되는 꿈, 복권꿈 말하면,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복권꿈 해몽

복권에 당첨된 꿈, 로또에 당첨되는 꿈, 복권꿈 말하면,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복권꿈 해몽 간밤꿈에 복권이 당첨되거나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같은 상황이

woonmanddang.tistory.com

2023.04.15 - [분류 전체보기] -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모두 꿈 해몽이나 해석이 그러하듯, 단순하게 고양이꿈을 꾼 것 가지고 길몽, 흉몽을 구분할 수 없다. 꿈 해석은 키워드보다 더 중

woonmanddang.tistory.com

2023.03.13 - [분류 전체보기] - 피꿈, 피와 관련된 꿈 해몽 // 피를 흘리는 꿈, 피를 보는 꿈, 피가 묻는 꿈

 

피꿈, 피와 관련된 꿈 해몽 // 피를 흘리는 꿈, 피를 보는 꿈, 피가 묻는 꿈

피꿈, 피와 관련된 꿈 해몽 // 피를 흘리는 꿈, 피를 보는 꿈, 피가 묻는 꿈 꿈에서 선혈이 난자한 상황이라면 무척 당황스러울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 피와 관련된 꿈은 재물과 관련된 길몽에 속

woonmanddang.tistory.com

2023.04.03 - [분류 전체보기] - 내가 죽는 꿈 해몽,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내가 칼에 찔리는 꿈은 꾸고 나면 아무리 꿈이라도 찜찜하다. 특히 칼에 찔려서 죽는 꿈은 더욱 끔찍하다. 하지만 복권당첨자들

woonmanddang.tistory.com

2023.04.05 - [분류 전체보기] - 아는 사람 꿈 /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아는 사람 꿈 /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아는 사람 꿈 /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사람과 관련된 꿈에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경우도 있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이 있다. 사람과 관련된 꿈은 종류와 상황이 아주

woonmanddang.tistory.com

2023.04.07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2023.02.26 - [분류 전체보기] -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은 대표적인 길몽이다. 특히 재물과 관련되어서 사람들이 똥꿈을 꾸고 나면 은근히 기대하는 것이 생기기도 한다. 똥꿈

woonmanddang.tistory.com

2023.02.11 - [분류 전체보기] -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이 하늘의 나는 꿈과 떨어지는 꿈이다. 어려서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어른들이 키가 크려고 그러는 것이라고 했는데 사실일까 하는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