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표적인 흉몽_불나는 꿈, 고양이 꿈, 귀신 꿈, 황소 꿈

좋은 꿈을 꾸고 나면 다음날 하루 종일 기분이 좋고 혹시나 하는 기대도 하지만 반대로 좋지 않은 꿈을 꾸고 나면 하루 종일 찜찜한 마음을 가지게 된다. 꿈에 대한 해석은 동양과 서양이 많이 다르다. 동양은 미래에 대한 어떤 암시를 꿈으로 받는다고 생각하고 서양은 내가 가지고 있는 내적 문제를 꿈으로 표현한다고 생각한다.

 

대표적인 흉몽(나쁜꿈)

꿈은 어떤 키워드 하나로 해몽을 하는 것에는 분명한 한계가 있다. 단순하게 불나는 꿈을 해몽하면 좋은 꿈이기도 하고 흉몽이기도 하다. 그래서 세부적인 내용도 중요하다.

  1. 불나는 꿈
  2. 고양이 꿈
  3. 귀신 꿈
  4. 황소 꿈
  5. 누군가 죽는 꿈

불나는 꿈

단순하게 꿈을 해몽하면 불에 관한 꿈은 좋은 경우가 더 많다. 단순히 불나는 꿈은 대부분 재물이 생기거나 횡재가 생기거나 경사 등 행운의 징조로 본다.

 

불이 꺼지는 꿈은 좋지 않다. 활활 타오르면 좋지만 꺼진다는 것은 나쁜 의미의 흉몽이다. 예를 들어 건물에 있는 간판이나 광고판의 전기가 나가거나 갑자기 불이 꺼지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장사에 나쁜 영향을 주거나 직장인의 경우 실직 등을 겪을 우려가 있는 꿈이다.

 

불빛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 또한 좋지 않다. 불은 돈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돈이 새어 나갈 일이 생기거나 내가 가지고 있는 귀한 자료가 유출될 가능성이 있는 것이다.

 

불에 타는데 불꽃은 안 보이고 연기만 나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잘 안 풀린다. 열심히 노력을 해도 대가가 생기지 않는 나쁜 의미를 상징한다. 주변에 나를 방해하는 것이 생겨서 더 곤란한 상황이 된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이 무서워서 불을 끄지 못하고 떨고 있는 꿈 , 재정난을 겪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근심 걱정이 늘어 난다.

 

대문을 불로 태우는 꿈, 나쁜 일이 계속해서 생기면서 심신이 지치게 된다. 또한 가족 중에 누군가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다.

 

촛불이 계속 타지 않고 중간에 꺼지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다시 한번 잘 살펴보아야 한다. 실수로 확인하지 못한 조그마한 문제가 나중에 일을 망치게 한다.

 

불이 나서 신체 일부에 화상을 입는 꿈, 만일 손에 화상을 입었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거나 구설수에 휘말려 고생할 수 있다.

 

집에 불이나 재만 남은 꿈,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일이나 사고로 인해서 재정적인 어려움에 빠지게 된다. 지금은 멀쩡해 보여도 점차 위험에 빠지게 된다.

 

고양이 꿈

불나는 꿈은 길몽일 경우가 많지만 고양이 꿈은 흉몽의 경우가 많다. 고양이 꿈에서 좋은 것은 고양이가 무언가를 잡아서 자기 집으로 오는 꿈은 길몽이다.

 

고양이가 자기를 물거나 상처를 입히거나 집 밖으로 나가거나 하는 꿈들은 대부분 좋지 않다. 재물을 잃거나 소문이나 소송에 휩싸이게 되는 꿈이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을 본 꿈은 좋은 꿈이지만 고양이를 때리거나 고양이를 본 꿈은 흉몽이다. 그리고 고양이를 귀여워해 주는 꿈은 느낌은 좋으나 자신이 감당하기 힘들일이 생긴다는 흉몽이다.

 

다친 고양이 꿈, 구설수나 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것을 의미한다. 연인이 있다면 상대방이 나를 두고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진다.

 

고양이가 죽는 꿈, 다툼이 생길 수 있다. 가까운 사람과 심하게 싸우거나 서로에게 상처를 입히는 행동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고양이가 싸우는 것을 목격하는 꿈, 전체적으로 운이 나빠진다. 직장에서는 생각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자영업을 할 경우 매출이 급격히 하락한다.

 

고양이 울음소리가 귀에 거슬리는 경우, 소송이나 구설로 인해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된다. 소모적인 일들로 인해서 몸과 마음이 피곤해진다.

 

고양이가 귀여워 쓰다듬는 꿈, 배신을 당한다. 특히 사귀고 있던 사람에게 버림을 받는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을 때에는 여자가 나를 떠난다.

 

많은 고양이와 노는 꿈, 기혼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해야 한다. 나도 모르게 누군가를 좋아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순간적인 실수로 평생을 힘들어 할 수 있다.

 

귀신 꿈

귀신 꿈도 대체로 흉몽이다. 하지만 귀신을 물리치거나 귀신에게서 도망가는 꿈은 좋은 꿈이다. 그럴 경우 경쟁자와 경쟁에서 이기게 되는 좋은 꿈이다.

 

귀신이 자신을 끌어안는 꿈, 대표적인 흉몽으로 좋지 않을 일이 닥칠 수 있고 뜻하지 않는 사고나 구설로 인해서 곤란한 상황이 생긴다.

 

총각이나 처녀귀신을 보는 것, 질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처녀귀신은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니 여행이나 먼 곳으로 출장을 가는 것은 삼가는 게 좋다.

 

귀신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꿈, 질병으로 고생하거나 사고로 크게 다칠 수 있다. 괴롭히는 귀신을 나중에 물리쳤다면 길몽이다. 어려움에서 벗어난다.

 

귀신과 마주 보고 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아무리 노력하고 투자해도 별로 이득이 생기지 않거나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귀신을 나를 끌고 가는 꿈, 내가 해결하기 힘든 일 때문에 괴로워하거나 고통을 받게 된다. 재정적인 어려움도 같이 오면서 여러 가지로 힘든 상황이 된다.

 

귀신은 보지 못했지만 소리를 듣고 무서워하는 꿈, 머지않은 장래에 힘든 일이 생겨서 고통을 받게 된다. 내가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긴다.

 

자주 꿈에 귀신이 등장하는 것은 지금 자신의 심리상태가 좋지 않고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심리적인 안정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는 것이 좋다.

 

소 꿈

소와 관련된 꿈은 대체로 좋다. 그리고 태몽으로 황소와 관련된 꿈을 꾸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황소가 살이 점점 빠지는 경우이거나 황소가 화를 내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이다.

 

우연히 황소를 만나면, 귀인의 도움으로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풀리게 된다. 구덩이에 빠진 황소를 구해주면 내가 처한 어려움을 주변의 도움으로 벗어난다는 꿈이다.

 

황소가 여러 마리 있는 것을 보면, 자식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태몽이고 자기 집에서 키우는 황소가 꿈에 보이면 운수 대통이라는 해몽이 있다.

 

황소가 수레를 끌고 가는데 아주 가볍게 끌고 가면, 좋은 일이 생기지만 반대로 힘겹게 끌고 가면 나쁜 일이 생긴다. 황소 목에 걸린 방울소리가 들리면 좋은 소식이 들린다는 꿈이다.

 

황소가 자신을 계속해서 졸졸 따라다니면, 내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하지만 그 사람에게 여러 가지로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는 꿈이다.

 

소를 훔치는 꿈, 미혼의 경우 결혼을 하게 되거나 천생연분을 만나게 된다. 기혼의 경우 한눈 팔일이 생기는데 조심해야 한다.

 

소를 기르는 꿈,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조금씩 풀려나가는 느낌이 들것이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힘든 일에서 벗어난다.

 

소를 집안으로 끌고 오는 꿈, 재물운이 급상승한다. 좋은 일도 생기지만 재물과 횡재운이 있기에 기대를 해도 좋다.

 

소를 타고 가다가 떨어지는 꿈, 손실이 발생한다. 자만하고 있으면 안 된다.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꼼 곰 하게 점검해야 한다.

 

누군가 죽는 꿈

내가 아는 누군가 죽는 꿈은 길몽과 흉몽이 같이 존재한다. 좋은 꿈인 경우는 내가 죽는 것이지만 나머지는 나쁜 꿈일 경우가 많다.

 

아내가 죽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 간에 다툼이 생겨서 우환이 발생한다. 재산이 축나거나 투자한 것이 막히는 등 재물에 손실이 발생한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죽는 꿈, 현재 할머니, 할아버지가 건강하시다면 좋은 꿈이지만 반대일 경우에는 건강이 악화된다는 의미를 가진다.

 

물에 빠져 죽는 꿈, 곤란한 상황이 생긴다. 내 의지와 관계없이 생긴 일이라 당황스럽기도 하고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난감한 상황에 빠진다.

 

잘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지금 내가 정신적으로 무척 힘들다. 스트레스가 심하고 여러 가지 상황이 내가 해결하기 벅찬 상태임을 의미한다.

 

불나는 꿈, 고양이 꿈, 귀신 꿈, 황소 꿈, 누군가 죽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이다. 흉몽이라고 모두 나쁜 것은 아니지만 가능하면 조심하는 게 여러 가지로 좋다.

 

꿈을 꾸고 나서 기분이 어떤가도 아주 중요하다. 찜찜하고 좋지 않은 기분일 경우에는 흉몽에 가까운 것이고 반대는 길몽이다. 하지만 대부분 꿈은 그저 개꿈에 불과하다.

 

반복적으로 꾸는 꿈은 현실적으로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일종의 예지몽이 되는 것으로 같은 내용의 꿈을 반복적으로 꾼다면 꿈 내용을 잘 기억하고 현실에서 대처를 해야 한다.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는 본인이 어느 정도 알 수 있다. 같은 내용의 꿈이라도 느낌에 따라 달리 해석될 수 있는 것이 꿈해몽이다. 다른 사람이 아닌 내가 꿈에 대해서 가장 잘 느낄 수 있다. 길몽이라고 해석되어도 내가 찜찜한 느낌이 있다면 흉몽이 된다.

 

나쁜 꿈에서 깨어나고 나서는 주변과 가족을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다. 우리 인간은 본능적으로 자신과 주변을 보호하려 하는데 나쁜 꿈은 일종의 경고이다. 꿈에서 깨어나서 주위를 한번 확인하는 것이 좋다.

 

간밤에 꾸었던 꿈 중에서 기억 생생하거나 상황이 아주 현실 적이라면 그 꿈이 현실로 나타날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잘 기억나지 않는 나쁜 꿈은 흉몽이 아닐 가능성이 크다.

 

보통 꿈은 반대라고 말한다. 하지만 해몽을 하는 전문가들은 그러하지 않다고 말한다. 기분 나쁜 꿈은 현실에서도 안 좋은 일이 생긴다. 꿈은 반대가 아니고 일종의 예언이라고 할 수 있다.

 

부자 되는 꿈_똥꿈, 불 꿈, 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 불 꿈, 대통령을 만나는 꿈 지난밤에 꾼꿈은 대부분 기억하지 못하는데 특정 꿈은 아주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가 있다.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괜스레 인터넷으로 꿈해

woonmanddang.tistory.com

 

무료 궁합, 띠궁합

 

무료궁합,띠궁합

무료 궁합, 띠궁합 궁합은 보통 연인끼리 보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다. 같이 일하는 동료가 나랑 잘 맞는 사람일까? 새로 채용한 알바가 우리가 잘 맞을까 하는 마음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 띠에 해당하는 해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 간지 세 번째에 해당하는 호랑이띠와 10간, 9번째에 해당하는 임(壬)이 합쳐져 육십갑자 39

woonmanddang.tistory.com

2022.08.17 - [분류 전체보기] - 풍수인테리어,침실위치 와 가구 배치

 

풍수인테리어,침실위치 와 가구 배치

풍수 인테리어, 침실 위치와 가구 배치 풍수지루하면 떠오르는 것이 조상 산소자리인데 사실 요즘은 풍수는 생활풍수가 대부분이다. 풍수를 미신 같은 것으로 생각할 수 있으나 현대적 개념으

woonmanddang.tistory.com

2022.08.15 - [분류 전체보기] -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성공은 정보를 따라서 온다고 합니다. 기존의 것을 바꾸고 버리고 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성공은 재능의 차이가 아니라 습관의 차이다.

woonmanddang.tistory.com

2022.08.14 - [분류 전체보기] -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이란 개에 관한 꿈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아주 하찮은 꿈을 말한다. 물론 개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모두 꿈 해몽이나 해석이 그러하듯, 단순하게 고양이꿈을 꾼 것 가지고 길몽, 흉몽을 구분할 수 없다. 꿈 해석은 키워드보다 더 중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6 - [분류 전체보기] -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꿈 뜻, 돼지꿈 종류, 돼지꿈풀이, 돼지꿈 꾸는 법 돼지 한자 표기는 돈(豚)이다. 우리나라 화폐를 돈이라고 한다. 두 개가 발음이 같아서 돼지를 재물과 풍요를 상징하는 동물로 생각했다. 또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2 - [분류 전체보기] -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돌아가신 부모님), 돌아가신 아버지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돌아가신 부모님), 돌아가신 아버지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돌아가신 부모님), 돌아가신 아버지 잘되면 내 탓 못되면 조상 탓이라는 말이 있다. 내가 힘들 때 가장 많이 기대는 것 중에 하나가 돌아가신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06 - [분류 전체보기] -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이 하늘의 나는 꿈과 떨어지는 꿈이다. 어려서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어른들이 키가 크려고 그러는 것이라고 했는데 사실일까 하는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