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이빨 뽑는(빼는) 꿈

이빨 빠지는 꿈은 보통 나쁜 꿈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 되기도 한다. 모든 꿈해몽이 그러하듯 특정 키워드 하나로 흉몽과 길몽을 단정하지는 않다.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은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무언가를 하거나 멀리 이사를 가는 것처럼 삶에 전환점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 다만 지금 내가 안 좋은 상황이면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

 

앞니가 빠지는 꿈은 흉몽이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에게 문제가 생긴다. 집안에 우환이 생겨서 슬퍼할 수 있다. 또한 속해있는 조직원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윗니는 손윗사람과 관련되고, 아랫니는 아랫사람과 관련된 것이 이빨 빠지는 꿈이다. 해당 위치에 이빨이 빠지면 윗사람 또는 아랫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긴다. 빠지는 이빨 개수만큼 충격이 크다.

 

송곳니와 사랑니가 빠지는 꿈은 길몽이다.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일이 풀리기도 하고 주변 사람과 다툼이 있었다면 서로 화해한다.

 

윗니 중 하나만 빠지는 꿈, 가족 중에 나이가 많으신 분이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내가 진행하거나 추진하고자 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빨이 모두 빠지는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고 구설수에 휘말려 곤욕을 치를 수 있다. 가족을 포함해서 주변 사람들과 관계 개선에 노력을 많이 해야 한다.

 

오른쪽 이빨이 빠지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한 상황이 된다. 원인이 무엇에 있는지 차분히 검토해야 한다.

 

이빨 뽑는(빼는) 꿈

이빨 빠지는 꿈과 달리 내가 꿈에서 이빨을 뽑는 경우가 있다. 흉몽과 길몽을 구분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픈 이를 뽑으면 길몽이고 반대이면 흉몽이다.

 

아픈 이빨을 뽑는 꿈은 나쁜 일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생니를 뽑았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커다란 위기가 생길 수 있다.

 

이빨을 뽑았는데 무언가 허전하고 기분이 이상하다면 이별수가 있다. 사귀던 사람과 헤어지거나 회사에서 정리해고를 당해 실직을 할 수 있다.

 

덧니나 아랫니를 뽑는 꿈은 사위나 며느리 또는 손아래 사람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주변을 두루 살펴보는 것이 좋다.

 

무서워하면서 이빨 뽑는 꿈, 스스로 이빨을 뽑았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욕구불만이 어느 정도 해결된다. 특히 남녀와 관련된 것이면 빠르게 해결된다.

 

어금니를 스스로 빼는 꿈, 나를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한다. 가족일 경우에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특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이빨이 썩는 꿈, 가정에 불화가 발생한다. 특히 배우자와 돌이키기 힘들 정도로 상황이 악화된다. 싸움은 가능한 피하는 것이 제일 좋다.

 

어금니가 썩어서 빠지는 꿈, 부모님에게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평소 건강하신 분이라도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이빨 깨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이다. 기분이 나쁜 꿈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곤란한 상황이 발생한다. 사업을 한다면 경쟁자 때문에 힘든 일이 생긴다.

 

어금니가 깨지는 꿈은 가족 특히 가까운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부모님이 계시면 건강에 대해서 한 번 더 확인하는 게 좋다.

 

충치가 깨지는 꿈은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해결된다. 깨진 이빨 자리에서 새로운 이가 나오는 꿈은 사업적으로 문제가 해결된다는 의미이다.

 

앞니가 깨지는 꿈, 나보다 연장자인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한다. 건강과 관련된 문제이니 미리 확인하고 대비하는 것이 좋다.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송곳니가 깨지는 꿈, 송곳니가 깨지면 나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긴다. 금전적인 문제부터 건강까지 모든 것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아랫니 깨지는 꿈, 나보다 나이가 어린 친척이나 동생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사고를 포함해서 질병까지 다양하다. 한 번쯤 안부를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이빨 한개만 깨지는 꿈, 한개만 깨졌다면 아주 가까운 사람에게 사고가 발생하거나 병중에 있던 사람이 위독할 수 있다. 미리미리 챙겨보는 것이 좋다.

 

음식을 먹다 이빨이 깨지는 꿈, 나에게 문제가 생긴다. 특히 건강과 사고로 인해서 힘든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건강검진이라도 미리 하자.

 

양치질하다가 이빨이 깨지는 꿈, 스트레스로 인해서 건강에 문제가 생긴다. 정신적인 문제가 육체적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다.

 

이빨 흔들리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도 좋은 꿈은 아니다. 이빨이 상징하는 것이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을 뜻하는데 흔들린다는 것은 그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빨이 흔들려 너무 아픈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잘 안 풀린다. 무언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아래쪽 이빨 전체가 흔들리는 꿈, 가족 특히 형제자매에게 우환이 발생한다. 건강과 관련된 문제일 수도 있고 사고가 생길 수도 있다.

 

틀니나 금니가 흔들리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재물이 나가게 된다. 막지 못하지만 손실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흔들리는 이빨이 빠지는 꿈은 비교적 좋은 의미이다.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한다. 이빨이 빠지지 않고 흔들리기만 하는 것은 불안한 상태가 지속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쪽 앞니 한 개만 흔들리는 꿈, 가족 중에 누군가 아프게 된다. 나보다 나이가 든 분이 질병에 걸린다는 의미이다. 부모님을 포함해서 어른들 건강을 확인해 보자.

 

위쪽 앞니 두 개가 흔들리는 꿈, 한 개만 흔들리는 것과 달리 두 개는 부모님 모두가 아프다는 의미를 가진다. 부모님 건강검진이라고 한번 받아 보는 게 좋다.

 

위쪽 어금니가 흔들리는 꿈, 윗쪽 이빨이 흔들리는 꿈은 치아 위치와 관계없이 모두 손윗사람 건강과 관련된 꿈이다. 질병이나 사고를 당하게 된다.

 

덧니가 흔들리는 꿈, 밖에서 들어온 식구(며느리, 사위, 매형, 올케, 이모부,)에게 건강상 문제가 발생한다. 질병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한다.

 

흔들리던 이빨이 빠져서 피가 나는 꿈, 흉몽이다. 흔들리던 이빨이 빠진 것은 병중에 있는 사람이 죽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까운 사람이다.

 

2022.03.08 - [분류 전체보기] -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성공은 정보를 따라서 온다고 합니다. 기존의 것을 바꾸고 버리고 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성공은 재능의 차이가 아니라 습관의 차이다 두

woonmanddang.tistory.com

2022.03.07 - [분류 전체보기] - 부자 되는 꿈_똥꿈, 불 꿈, 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불꿈,대통령을 만나는 꿈

부자 되는 꿈_똥꿈, 불 꿈, 대통령을 만나는 꿈 지난밤에 꾼꿈은 대부분 기억하지 못하는데 특정 꿈은 아주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가 있다.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괜스레 인터넷으로 꿈해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05 - [분류 전체보기] - 돈꿈//돈을 받는 꿈, 돈을 주는 꿈, 돈을 보는 꿈, 돈을 줍는 꿈, 돈뭉치 받는꿈

 

돈꿈//돈을 받는 꿈, 돈을 주는 꿈, 돈을 보는 꿈, 돈을 줍는 꿈, 돈뭉치 받는꿈

돈 꿈 // 돈을 받는 꿈, 돈을 주는 꿈, 돈을 보는 꿈, 돈을 줍는 꿈, 돈뭉치 받는 꿈 간밤에 돈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길몽일까? 흉몽일까?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꿈이다. 재물과 직접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1 - [분류 전체보기] - 물에 빠지는 꿈, 물에 잠기는 꿈, 물에서 노는 꿈, 물에 떠내려가는 꿈

 

물에 빠지는 꿈, 물에 잠기는 꿈, 물에서 노는 꿈, 물에 떠내려가는 꿈

물에 빠지는 꿈, 물에 잠기는 꿈, 물에서 노는 꿈, 물에 떠내려가는 꿈 물 꿈은 대부분 길몽이다. 물이 상징하는 것은 재물일 경우가 많다. 그래서 재물이 생기거나 반대로 재물이 빠져나가는 경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06 - [분류 전체보기] -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이 하늘의 나는 꿈과 떨어지는 꿈이다. 어려서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어른들이 키가 크려고 그러는 것이라고 했는데 사실일까 하는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09 - [분류 전체보기] -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새끼 고양이꿈, 검은 고양이꿈, 하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석 모두 꿈 해몽이나 해석이 그러하듯, 단순하게 고양이꿈을 꾼 것 가지고 길몽, 흉몽을 구분할 수 없다. 꿈 해석은 키워드보다 더 중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0 - [분류 전체보기] -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길몽, 좋은 꿈 // 종류, 유효기간, 말하면(발설) 간밤에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 알고 보니 길몽이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꿈의 효력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8 - [분류 전체보기] -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이란 개에 관한 꿈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아주 하찮은 꿈을 말한다. 물론 개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6.23 - [분류 전체보기] - 호랑이 꿈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꿈

 

호랑이 꿈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꿈

호랑이 꿈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간밤에 꾼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할 때가 많다. 그때 가장 많이 해보는 것이 검색이다. 꿈은 때론 한 편의 영화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