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양띠 운세_43년생,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2021년 양띠 운세중 공통적인 것을 보면 올해 인연과 관련된 것들이 많다. 좋은 인연을 만나는 한 해가 되는 것이다. 인연이라고 하면 남녀만 생각하는데 나와 직업적으로 사업적으로 만나는 사람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말하는 것이다. 인연 중에는 귀인이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2021년 양띠 운세

  •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도 하지만 기존의 만남이 한차 원더 발전할 수도 있다.
  • 주변 사람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 계약이나 문서작성시 조심해야 한다.
  • 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일 간섭하지 말자
  • 부모님이나 집안어른 건강을 챙기자
  • 재물을 유동성에 조심해야 한다.(한 곳에 묶여 있으면 안 좋다)
  • 욕심을 부리면 반드시 화가 따른다.
  • 가정에 소홀하면 많은 것을 잃게 된다.

1943년생 양띠 운세

자신의 감정표현이 다른 사람을 힘들게 할 수 있으니 감정표현에 신중해야 한다. 송사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고 문서작성과 관련되서는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다.

 

재물운이 좋은 편이 아니다. 이럴 때에는 투자를 하는 것보다는 가지고 있는 재산을 지키는 것에 중심을 두는 것이 좋다. 돈 나갈 일도 많고 나간 돈은 다시 들어오지 않는다.

 

주변 사람과 금전적인 거래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재물의 손실이 크게 발생하지는 않는다. 다만 조심하자는 것이다. 사업의 확장이나 대규모 투자는 삼가야 한다.

 

사람 때문에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고 반대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사람과의 관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부모님이 생존해 계시면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 특히 부부간에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양보하고 이해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가화 만사성이다. 집안의 평화가 곧 나의 평화다.

 

답답함을 느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는 일들이 많다. 억지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된다.

 

1955년생 양띠 운세

관재수가 있다. 재물은 투자나 사업의 확장에 신중해야 한다. 특히 동업 등은 피해야 한다. 사람을 잃고 돈 잃을 수 있으니 가능한 하지 말아야 한다.

재물과 관련해서 소송에 휘말릴 수 있다. 돈이나 재물이 오고 갈 때는 서류도 확실하게 챙겨 두어서 후일에 분쟁 발생 시 참고로 하는 게 좋다.

 

책임감을 요구하는 아주 중요한 직책을 맡을 수도 있다. 하지만 나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고 몸만 고달플 수 있으니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좋다.

 

바쁘기는 엄청 바쁘고 몸만 고단하지 실속이 별로 없는 한 해가 될 것인데 이럴 때 일 수록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건강까지 좋지 않으면 정말 서글픈 한 해가 된다.

 

자녀들도 많이 신경을 써야 한다. 자녀에게 문제가 발생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좀 더 세심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올해 이성운은 좋은 편이다. 혼자인 사람일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것 생각보다 무척 어렵다 좋은 인연이다 싶으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도 좋다.

 

1967년생 양띠 운세

올해 재물운은 좋다. 소소한 재물도 들어오겠으나 커다란 재물도 들어올 것이다. 하지만 어려움도 같이 온다. 어려움을 극복하면 그다음부터는 재물이 넘쳐 들어온다.

 

재물과 함께 그동안 힘들게 했던 일들도 일시에 해결된다. 마음을 무겁게 했던 일들이 모두 사라지고 좋은 날만 있을 것이다. 

 

재물운이 좋을 때는 주변에 재물을 바라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재물운이 좋을 때 반듯이 해야 하는 것이 재물을 지키려고 노력해야 하는 것이다. 매정해 보이는 게 오히려 좋다.

 

집안에 가족이 늘어날 수 있다. 가족이라 하면 반려동물도 포함된다. 가족과 같은 느낌이 드는 무언가가 늘어나게 되는데 좋은 일 기쁘게 맞이하면 더욱 좋다.

 

일을 확장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보다는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게 좋다. 재물운이 좋은 편이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나쁘지는 않겠지만 지금 하는 일보다는 못할 수 있다.

 

1979년생 양띠 운세

재물운은 좋지 않다. 유동성에 문제가 생기면 더욱 힘드니 유동성에 문제가 되지 않게 노력해야 한다. 한국의 IMF사태는 돈이 없어서가 아니라 유동성에 문제가 생겨서 생긴 것이다.

 

재물운은 없지만 무척 바쁜 한 해를 보낸다. 돈도 생기는 거 없이 바쁘기만 해서 몸도 마음도 지칠 수 있으나 올해 재물운이 조금 없다는 것이지 영원히 없다는 것이 아니다.

올해 움직인 건 반드시 보상받는다. 직장에서도 무척 바쁘게 일한다. 좋은 결과와 수익으로 이어 지도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게 좋다.

 

부모님(처가 포함) 건강에 많이 신경을 써야 한다. 미리미리 건강검진도 받아 보게 하는 게 나중에 생기는 근심을 예방하는 지름길이다.

 

인연은 좋다. 지금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 어려움은 인연 즉, 귀인이 나타나서 도움을 줄 것이다. 좋은 인연은 멀리 있지 않고 항상 주변에 있다. 주변 사람과 관계에 세심한 신경이 필요하다.

 

1991년생 양띠 운세

횡재수가 있지는 않지만 소소한 재물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윤택한 한 해가 될 것이다. 들어오는 재물은 모두 내가 땀 흘려 일한 대가이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다.

 

큰 재물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서 나가는 재물관리가 필요하다.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조금씩 세는 돈이 어느새 부담으로 느껴지게 될 것이니 지출을 관리해야 한다.

 

미혼의 경우 평생을 함께 할 좋은 인연을 만난다. 하지만 다른 마음을 먹고 사귀는 부적절한 관계는 나를 파탄시킬 수 있으니 건전한 관계에서 좋은 인연을 만들기 바란다.

 

세상에 모든 일을 내가 책일 질 수는 없다. 내 능력밖에 있는 일은 내가 신경 쓴다고 어떻게 되는 건 아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게 정신 건강에 좋다.

 

기운이 소진되는 경향이 있다.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아지는데 조금은 포기하고 모르는척하면서 지내는 게 좋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도 힘에 겨우면 포기하자.

 

2021년 양띠 운세, 43년생,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운세를 보면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게 사람과의 관계와 문서이다. 올해는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는 심정으로 조심하자.

 

2023.01.07 - [분류 전체보기] - 2023년 양띠 운세 //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올해운세

 

2023년 양띠 운세 //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올해운세

2023년 양띠 운세 //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올해 운세 운세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다. 사주에 따라 조금은 차이가 있겠지만 양띠는 올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고 재물도 조금 모이게 된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양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 55년생,67년생,79년생,91년생

 

2022년 양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 55년생,67년생,79년생,91년생

2022년 양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좋은 일도 생기도 나쁜 일도 생긴다. 하지만 크게 걱정할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고 그저 생활의 일부분으로 왔다가 간다. 전체적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 띠에 해당하는 해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 간지 세 번째에 해당하는 호랑이띠와 10간, 9번째에 해당하는 임(壬)이 합쳐져 육십갑자 39

woonmanddang.tistory.com

양띠 운세 // 상극인 띠, 잘맞는 띠, 삼재년도, 평생운세

 

양띠 운세 // 상극인 띠, 잘맞는 띠, 삼재년도, 평생운세

양띠 운세 // 상극인 띠, 잘 맞는 띠, 삼재 연도, 평생 운세 양처럼 순하다는 말이 있다. 이 말처럼 양띠는 순수하고 순하다. 평화롭고 이해심이 많다. 참 좋은 심성을 가진 띠가 양띠이다. 그러다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