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3년 토끼띠 운세 _ 올해 운세, 63년생, 75년생, 87년생, 99년생

2023년은 토끼해다. 올해 운세는 사주에 따라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것은 한눈팔지 않기이다. 내가 정한 목표를 향해서 매진하면 결과가 좋지만 반대인 경우 허송세월을 보내게 된다.

 

1963년생 올해 운세

준비가 철저하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과를 본다. 사람들이 구름처럼 몰려들고 재물도 크게 늘어난다. 철저한 준비와 실행이 필요하다.

 

인생의 전환점이다. 기회가 되기도 하고 위기로 다가오기도 한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축척된 모든 지혜를 발휘해서 좋은 방향으로  흐르도록 해야 한다.

 

나를 찾아오는 사람들이 생긴다. 목적을 가지고 접근하는 사람과 순수하게 찾아 오는 사람이 섞여 있지만 구분이 가능하다. 올해 제일 신경 써야 하는 것이 인간관계이다.

 

조금은 답답한 형국이다. 앞으로 나아가기도 그렇다고 뒤로 물러나기도 애매한 상황이다. 좋은 묘수가 없다면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다. 일단 기다리자.

 

재물운은 평범하다. 들어오는 재물과 나가는 재물이 비슷한데 내가 무리를 해서 투자를 할 때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지금 나이에 위험을 감수하고 투자하기는 조금 무리다.

 

올해부터는 돈을 잘 관리해야 한다. 버는 것 보다는 쓰는 곳이 많아지는데 무조건 지출만 하다 보면 불행해진다. 버는 것이 아니고 모을 때이다.

 

가화만사성이다. 가정이 화목하면 않되는 일도 잘 되는 것이 진리이다. 만일 가정이 화목하지 못한다면 이유는 한 가지이다. 모두 내 잘못이다.

 

건강관리를 평소보다 더 철저하게 해야 한다. 조그만 일에 화를 내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건강에 좋지 않다. 육체적 건강보다 더 중요한 것이 정신건강이다.

 

1975년생 올해 운세

올해 내가 기억해야 할 말은 "급할수록 돌아가라"이다. 서두르다 보면 일을 그르친다. 천천히 가는 것처럼 보일지 몰라도 신중하게 움직이는 것이 더 큰 이익을 얻는 지름길이다.

 

인생 봄날이다.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술술 풀린다. 힘들었던 시절이 언제였던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어려움이 해결된다.

 

모든 것은 내가 힘써 노력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힘들다고 주져 앉아 있었다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을 것이다. 그리고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 큰 힘이 되어 준다.

 

초반에 재정적인 어려움을 극복한다면 재물운이 비교적 좋기 때문에 연말에 두둑한 주머니를 느끼게 될 것이다. 지출만 잘 관리하면 된다.

 

미혼이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천생배필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이다. 기혼이면 한눈팔다 집안이 시끄럽게 된다. 가정에 충실하자.

 

변화하는 사람만이 살아 남을 수 있다. 어제의 기억만으로 살아갈 수 없다. 새로운 도전과 배움에 인색하지 않는다면 힘들지 않지만 반대의 경우 상황이 안 좋게 흐를 수 있다.

 

가족 간 서로 아끼고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가화만사성이고 수신제가치국평천하이다. 집안이 편안해야 모든 일도 편안하다.

 

1987년생 올해 운세

남들을 이기는 것보다 자신을 극복하는 게 더 중요하다. 외부의 어려움은 견딜 수 있지만 내적 갈등과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지 않는다면 건강을 잃게 된다.

 

내가 건강하지 않는다면 천금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이러한 모든 원인은 마음고생 때문이다. 훌훌 털어 버리지 못하는 성격이 원인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이사를 하는 것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좀 더 신경을 쓰거나 머무는 것이 도움이 된다. 결실을 맺을 려고 하는 찰나에 움직인다면 그동안 한 노력이 의미가 없어진다.

 

재물운은 비교적 좋은 편이다. 이때 모아 두지 못한다면 한동안 힘들 수 있으니 지출을 잘 관리해야 한다. 횡재운이 있는 것은 아니니 투자나 투기는 하지 말아야 한다.

 

기회가 다가 오지만 준비되지 않았다면 기회가 온 줄도 모를 수 있다. 새로운 것보다는 지금하고 있는 일에 신경을 더 많이 쓴다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집안에 식구가 늘어난다. 입이 늘어나 힘든 상황이 되는 것이 아니고 복되고 축복받을 일이다. 늘어 나는 식구 때문에 재물운도 덩달아 좋아진다.

 

가족 중에 누군가 아픈 사람이 있다면 힘든 상황이 된다. 조금이라도 건강에 이상이 있으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다.

 

1999년 올해 운세

"유유자적" 올해는 이 말을 꼭 지억하자. 안 되는 일 억지로 되게 하려고 애쓰지 말고, 바쁘고 빠르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여유를 가지려는 노력이 필요한 해이다.

 

주변에서 나를 괴롭히거나 내 것을 노리는 사람이 있다. 올해는 내 것을 지키는 것에 최선을 다하자. 재물뿐 아니라 명성과 작품까지도 빼앗아 가려는 사람이 있다. 주변 경계를 잘해야 한다.

 

한 번에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한다면 큰 어려움 없는 한 해를 보낸다. 재물운도 있는 편이어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지는 않지만 횡재운은 없다.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운 자체는 좋은 편이다. 지나간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다가오는 일에 최선을 다하자, 지금까지 여러 가지로 고생이 많았다.

 

만일 장사를 하고 있거나 개인 사업을 시작했다면 손님이 늘어 나고 매출이 증가할 것이다. 같이 일하는 사람관리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인연이라고 할 만한 사람을 만나는 것은 아니지만 주변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나의 평생 반려자는 아니니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면 된다.

 

젊다고 건강한 것은 아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한다.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고 쉬엄쉬엄 일하는 것이 좋다. 쉴 때는 확실하게 쉬는 것이 좋다.

 

2022.07.29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토끼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51년,63년,75년,87년,99년

 

2022년 토끼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51년,63년,75년,87년,99년

2022년 토끼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1년, 63년, 75년, 87년, 99년 온우주의 기운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 정도로 모든 상황이 나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움직인다. 대길이라고 말하긴

woonmanddang.tistory.com

2022.05.15 - [분류 전체보기] -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상극, 궁합 좋은 띠, 삼재, 평생운세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상극, 궁합 좋은 띠, 삼재, 평생운세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상극, 궁합 좋은 띠, 삼재, 평생 운세 12가지 동물 중 네 번째에 해당한다. 卯(묘)로 읽고 쓰는 토끼띠는 현실보다는 이상을 좇는 이상주의자 성향이 강하다. 토끼처럼 착하

woonmanddang.tistory.com

2021.07.27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토끼띠 운세_51년생,63년생,75년생,87년생,99년생

 

2021년 토끼띠 운세_51년생,63년생,75년생,87년생,99년생

2021년 토끼띠 운세_51년생, 63년생, 75년생, 87년생, 99년생 토끼띠 올해의 운세를 보면 전체적으로 냉정함이 요구되는 한해이다. 조급해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woonmanddang.tistory.com

2022.11.06 - [분류 전체보기] - 돈꿈//돈을 받는 꿈, 돈을 주는 꿈, 돈을 보는 꿈, 돈을 줍는 꿈, 돈뭉치 받는꿈

 

돈꿈//돈을 받는 꿈, 돈을 주는 꿈, 돈을 보는 꿈, 돈을 줍는 꿈, 돈뭉치 받는꿈

돈 꿈 // 돈을 받는 꿈, 돈을 주는 꿈, 돈을 보는 꿈, 돈을 줍는 꿈, 돈뭉치 받는 꿈 간밤에 돈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길몽일까? 흉몽일까?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꿈이다. 재물과 직접

woonmanddang.tistory.com

2022.10.25 - [분류 전체보기] -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 // 똥꿈 종류, 똥꿈 효력, 똥꿈 유효기간, 똥꿈 색깔, 똥 싸는 꿈 똥꿈은 대표적인 길몽이다. 특히 재물과 관련되어서 사람들이 똥꿈을 꾸고 나면 은근히 기대하는 것이 생기기도 한다. 똥꿈

woonmanddang.tistory.com

2022.08.15 - [분류 전체보기] -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_성공운이 생기게 하는 방법 성공은 정보를 따라서 온다고 합니다. 기존의 것을 바꾸고 버리고 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성공은 재능의 차이가 아니라 습관의 차이다.

woonmanddang.tistory.com

2022.08.14 - [분류 전체보기] -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 개꿈 뜻, 개꿈 꾸는 이유, 개꿈 해몽, 개꿈 특징과 구별 개꿈이란 개에 관한 꿈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아주 하찮은 꿈을 말한다. 물론 개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woonmanddang.tistory.com

2022.07.12 - [분류 전체보기] -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돌아가신 부모님), 돌아가신 아버지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돌아가신 부모님), 돌아가신 아버지

조상꿈 해몽 // 돌아가신 할머니, 돌아가신 어머니(돌아가신 부모님), 돌아가신 아버지 잘되면 내 탓 못되면 조상 탓이라는 말이 있다. 내가 힘들 때 가장 많이 기대는 것 중에 하나가 돌아가신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