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토끼띠 운세_51년생, 63년생, 75년생, 87년생, 99년생

토끼띠 올해의 운세를 보면 전체적으로 냉정함이 요구되는 한해이다. 조급해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되면 그것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게 중요한 한 해인 것 같다. 올해는 진중하게 움직이고 한 번 더 생각하는 그리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토끼띠 운세

  1. 관재수가 있다.(특히 문서를 조심해야 한다)
  2. 지위또는 명예와 관련해서 보직이동이 있다.
  3. 머물면 불리하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다.
  4. 주변 사람 특히 자식에 대해서 조금 더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5. 부모님과 주변 친인척 일신에 변화가 있을 수 있다.
  6. 잔병치례를 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자.

51년생 운세

스며든다는 말이 있는데 나도 모르게 조금씩 복이 들어온다. 올해는 모든 일이 소리 소문 없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될 것이다. 하지만 아무런 준비가 없다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요란하게 그리고 횡재운이 있어서 큰 재물이 들어오는 한 해는 아니다. 하지만 본인이 노력한 만큼의 재물은 들어온다. 다행히 나가는 재물이 없으니 조금씩 들어오는 재물을 모으면 된다.

 

재물과 함께 사람도 늘어난다. 가정에 새로운 사람이 생길 수 있으니 들어오는 복이라고 생각하고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는 게 좋다. 좋은 운은 사람과 함께 한다.

 

작년에 투자한 곳이 있다면 작은 수익이라도 발생한다. 하지만 올해는 투자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투자보다는 자신이 몸을 움직여서 벌어 들이는 수익이 올해는 좋다.

 

쓸데없는 횡재수를 바라며 한해를 낭비하지 않았으면 한다. 올해는 큰 복은 없으나 조금씩 들어오는 복은 있고 이러한 복도 횡재가 아닌 순전해 나의 노력에 의해서 생긴다는 것을 명심하자.

 

가족 간의 화목이 어느 해보다 중요한 해이니 가정의 안정과 평화를 위해서 화목하게 지내야 한다. 가정이 화목하면 재물도 늘어난다.

 

63년생 운세

올해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함께 할 수도 있다. 승진이나 재물운이 생기게 되면 반대로 구설이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한해이다.

 

초심을 잃지 않는 것이 나쁜 일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다. 올해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일신의 편안함이 발생하는 운세이니 억지로 무언가 찾으려 하지 않고 기다리면 된다.

 

승진을 하거나 영전을 하면 더불어서 재물운도 같이 따라온다. 올해 재물운은 좋아서 본인이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이다.

 

횡재운도 어느 정도 있어서 뜻하지 않는 재물도 들어 오지만 이럴 때일수록 마음가짐을 편안하게 하고 주위를 둘러보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과의 마찰은 모처럼 들어온 좋은 운이 나쁘게 변화시킬 수 있으니 주변 사람과 마찰을 일으키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가족이나 친지로 인해서 금전적인 손해가 생길 수 있다. 올해 생긴 일이 아니고 작년에 생긴 일이 올해 해결해야 하는 형태로 나타난 것이니 본인의 능력 범위 내에서 처리하는 게 좋다.

 

75년생 운세

올해 재물운은 너무 좋다. 재물운뿐만 아니고 횡재운도 함께하니 나에게로 재물이 스스로 걸어 들어올 것이다. 그만큼 바쁘고 활기찬 한 해가 될 것이다.

 

이럴 때는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면서 본인에게 들어온 운을 활용해야 한다. 재물운이 들어올 때 함께 오는 것이 인연이다. 나를 도와주는 좋은 사람이 주변에 생긴다.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듯 나를 도와주는 귀인을 잘 맞이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는 귀인이다. 재물운이 좋을 때는 큰 재물도 많이 들어온다.

 

이러한 재물은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대부분 발생을 하니 본인의 일에 더욱 충실하는 것이 좋다. 조심해야 할 것은 다른 사람의 재물은 절대로 탐해서는 안 된다.

 

집안에도 좋은 일이 생기는데 새로운 식구가 생길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은 곧 복을 의미하니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길 충고한다. 본인의 건강관리도 조금은 신경 쓰는 게 좋다.

 

올해 전체를 보면 비교적 평온하고 좋은 해가 된다. 만일 나쁜일이 생긴다고 해도 결과적으로는 좋은 일이 되니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만일 시험(자격증포함)을 보게 된다면 본인이 노력한 만큼 또는 약간의 행운도 따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운의 흐름이 비교적 좋은 편이다.

 

87년생 운세

올해 재물운은 상반기에는 좋지만 하반기로 갈수록 좋지 않다. 올해는 벌리는 것보다는 지키는데 주안점을 두고 움직이는 게 좋다.

 

지위의 상승과 재물이 들어오는 상반기에는 고민이 없지만 여름이 지나고 가을부터는 조금씩 고민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귀인이 생긴다.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을 추진하거나 횡재를 바라는 것은 금물이다. 올해는 자신이 움직인 만큼만 소득이 발생한다. 노력하지 않는 재물은 생기지 않는다.

 

그동안 가족 특히 형제나 자매로 인해서 힘들었던 일들은 자연스럽게 해소된다. 가정이 화목하면 막혔던 일들이 풀리고 재운이 좋아진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가벼운 이상이 발생해도 병원에 찾아가는 게 좋다. 적극적으로 건강을 챙기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99년생 운세

올해 운세는 커다란 어려움 없이 보내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어려움이 없다고 좋은 일만 생긴다는 것은 아니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생기는 운세다.

 

세상 살다 보면 노력한 만큼 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올해는 내가 부지런히 움직이고 열심히 한만큼 대가도 따라오니 부지런하게 한 해를 보내기 바란다.

 

특히 조심할 것은 주변 사람과 시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게 좋다. 시비와 구설이 생기는 한 해가 피곤하다. 부캐라는 말이 유행인데 올해 부업으로 약간의 재물이 생길 수 있다.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인연이 되어야지 나에게만 좋은 인연은 오래가지 못하거나 도리어 해가 될 수 있다.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있다. 그래서 올해는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소원해지는 사람이 없게끔하는게 좋다. 대인관계가 좋은 한해이다.

 

대운까지는 아니여도 딱히 막히는 것 없이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리기도 한다. 어려움이 생겨도 금방 이겨낼 수 있는 상태가 된다.

 

2021년 토끼띠 운세, 51년생, 63년생, 75년생, 87년생, 99년생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운세가 좋을 때는 멀 해도 좋지만 좋지 않을 때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제일이다.

2022년 토끼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51년,63년,75년,87년,99년

 

2022년 토끼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51년,63년,75년,87년,99년

2022년 토끼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1년, 63년, 75년, 87년, 99년 온우주의 기운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 정도로 모든 상황이 나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움직인다. 대길이라고 말하긴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 띠에 해당하는 해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 간지 세 번째에 해당하는 호랑이띠와 10간, 9번째에 해당하는 임(壬)이 합쳐져 육십갑자 39

woonmanddang.tistory.com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상극, 궁합 좋은 띠, 삼재, 평생운세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상극, 궁합 좋은 띠, 삼재, 평생운세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상극, 궁합 좋은 띠, 삼재, 평생 운세 12가지 동물 중 네 번째에 해당한다. 卯(묘)로 읽고 쓰는 토끼띠는 현실보다는 이상을 좇는 이상주의자 성향이 강하다. 토끼처럼 착하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