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발하는 꿈 머리카락 자르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삭발하는 꿈

간밤 꿈에 이발을 했다면 길몽이다. 전화위복이라는 말을 실감하게 된다.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일시에 해결되면서 복으로 바뀌게 된다. 하지만 억지로 끌려서 이발을 했다면 흉몽이다.

 

이발하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많이 꾸는 꿈이다. 분위기를 바꾸거나 이사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해몽을 하게 된다.

 

미장원에서 이발하는 꿈, 이발을 하는데 다른 사람 특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장애물을 제거하게 된다. 내가 직접 미장원을 찾아갔다면 더 좋은 꿈이다.

 

내가 스스로 이발을 하는 꿈, 별로 좋지 않은 꿈이다. 내가 한 행동으로 인해서 힘든 상황이 생긴다. 장애물이 발생해서 어려움을 겪기도 하는 흉몽이다.

 

이발을 했는데 머리가 그대로인 꿈, 상황을 변화시키고 싶지만 맘대로 되지 않아서 짜증이 난다. 지금 상태가 너무 힘들고 지치지만 아직은 헤어나지 못한다.

 

이발을 했는데 마음에 들 경우,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거나 헤어진 연인으로부터 다시 만나자고 연락이 온다.

 

부모님이 이발을 하는 꿈, 그동안 소원했던 부모님과 사이가 좋아진다. 떨어져 살았다면 함께 살게 되는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의미한다.

 

아주 짧게 이발하는 꿈, 변화가 필요하다. 매번 같은 것을 반복하다 보면 지루하고 지치게 된다. 과감한 변화가 새로운 기회를 만든다. 바뀌자.

 

머리카락 자르는 꿈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되기도 한다. 무언가를 떠나보내기도 하지만 좋은 소식을 듣기도 한다.

 

연인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가 머리를 자르는 꿈은 서로 이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머리카락을 자를 때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애정이 깊어질 수 있다.

 

머리카락을 자르다 멈추는 꿈, 조금 찜찜해 보이는 꿈이지만 비교적 길몽에 속한다. 내가 지금 힘든 일을 누군가 와서 도와준다.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다.

 

내 머리카락을 스스로 자르고 있는 꿈, 재정적으로 힘든 상황이 생기거나 이직 또는 폐업을 하게 된다. 고난의 연속이라고 할까 나쁜일이 반복적으로 생긴다.

 

앞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만족함을 느낀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성취감을 느끼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기쁜 소식을 멀리서 듣게 되는 좋은 꿈이다.

 

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장사를 하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다. 폐업을 하거나 매출이 급감해서 힘든 상황이 생긴다.

 

머리카락을 자르는 것을 보는 꿈, 내가 아니고 다른 사람이 머리카락을 자르고 있는 것을 보고 있었다면 구설수 조심해야 한다. 사람들 때문에 힘든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연인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헤어진 연인이면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이라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머리카락을 자르다 멈추는 꿈, 찜찜한 꿈이다. 결론을 내려야 하는데 이도 저도 못하고 있는 애매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감한 결정이 필요하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와 관련된 꿈은 대부분은 나쁜 꿈이다. 걱정과 불안함이 반복적으로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현실에서 조심해야 한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장사를 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힘든 상황에 직면한다. 설상가상으로 집안에도 우환이 생겨서 여러 가지로 힘들다.

 

머리카락이 모두 빠져서 대머리가 되는 꿈,  스트레스로 인해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다. 무엇을 새롭게 시작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다.

 

머리카락이 머리 일부에서만 빠져 원형 탈모가 생기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신체에 문제가 발생한다. 원형 탈모가 생기는 부위가 많을 수록 나쁜 꿈이다.

 

머리카락이 빠졌는데 다시 자라는 꿈, 회복을 의미한다. 건강이 좋아지고,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은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점차 좋아진다.

 

머리를 감을 때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헤어진 연인으로부터 연락을 받거나 기다리던 회사에 취업을 하게 된다.

 

앞쪽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고민이 있다. 누군가와 상의하기도 애매한 혼자만의 고민이다. 해결이 쉽지 않아 더욱 나를 힘들게 한다.

 

뒤쪽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잘못된 결정으로 두고두고 후회하게 된다. 무언가 결정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다음으로 미루거나 신중을 기해야 한다.

 

옆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흉몽이다. 내 힘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거나 수렁에 빠져 헤어 나오기 힘들 수 있다. 가능한 새로운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삭발하는 꿈

머리카락 하나도 남기지 않고 삭발을 했다면 흉몽이다. 생각하지 않는 지출 때문에 금전적으로 무척 힘들어지는 상황이 생긴다. 조심해야 한다.

 

내가 직접 삭발하는 꿈, 지금 몹시 힘들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리하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다시 시작하자.

 

연인이 삭발하는 꿈, 헤어질 시간이 된 것이다. 억지로 함께 하기에는 여러 가지로 너무 힘들다.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부모님이 삭발하는 꿈, 변화된 부모님을 보게 된다. 긍정적인 변화일 경우도 있지만 반대인 상황도 있다. 건강을 포함해서 나쁜 상황이 생긴다.

 

남편(아내)이 삭발하는 꿈, 부부사이가 극도로 악화된다. 서로 이해하려는 노력보다는 다툼 이어지면서 힘들다. 애정으로 해결해야 한다.

 

아는 사람이 삭발하는 꿈, 가까운 지인이나 친척이 삭발하는 꿈은 좋은 꿈이다. 삭발하는 사람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데 긍정적인 상황으로 이어진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삭발하는 꿈, 해방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심리적으로 나를 압박하고 있던 일들이 해결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된다.

 

여자가 삭발하는 걸 보는 꿈, 별로 좋지 않은 꿈이다. 가까운 사람이 아프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삭발이 자발적이지 않고 누군가에 의해서 강제로 하고 있었다면 흉몽이다.

 

여러 사람이 삭발하는 꿈, 집단적으로 삭발을 하는 꿈은 지금 속한 단체나 직장에서 안정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좋다.

 

형제가 삭발하는 꿈, 다툼이 생기거나 급격한 관계변화가 발생한다. 긍정적으로 진행되려면 양보가 필요하다. 형제간에 너무 이해관계를 따지지 말아야 한다.

 

2024.03.09 - [분류 전체보기] - 걷는 꿈 맨발로 걷는 꿈 해몽, 물 위를 걷는 꿈, 산책하는 꿈 해몽

 

걷는 꿈 맨발로 걷는 꿈 해몽, 물 위를 걷는 꿈, 산책하는 꿈 해몽

걷는 꿈 맨발로 걷는 꿈 해몽, 물 위를 걷는 꿈, 산책하는 꿈 해몽 길을 걷고 있는 꿈은 지금 내가 진행하고 있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과 관련이 많습니다. 걷는 장소와 상황에 따라 조금 다르게

woonmanddang.tistory.com

2024.03.07 - [분류 전체보기] - 바퀴벌레 꿈 해몽 // 바퀴벌레 죽이는 꿈, 바퀴벌레 나오는 꿈, 바퀴벌레 잡는 꿈,

 

바퀴벌레 꿈 해몽 // 바퀴벌레 죽이는 꿈, 바퀴벌레 나오는 꿈, 바퀴벌레 잡는 꿈,

바퀴벌레 꿈 해몽 // 바퀴벌레 죽이는 꿈, 바퀴벌레 나오는 꿈, 바퀴벌레 잡는 꿈 바퀴벌레가 득실득실한 것을 보았다면 소름 끼치는 일이지만 바퀴벌레와 관련된 꿈 또한 그리 좋은 꿈은 아니다

woonmanddang.tistory.com

2024.03.06 - [분류 전체보기] - 살인을 목격하는 꿈, 내가 살인하는 꿈, 살인당하는 꿈, 가족이 살인하는 꿈

 

살인을 목격하는 꿈, 내가 살인하는 꿈, 살인당하는 꿈, 가족이 살인하는 꿈

살인을 목격하는 꿈, 내가 살인하는 꿈, 살인당하는 꿈, 가족이 살인하는 꿈 꿈에서 누군가 죽거나 죽이는 것은 잔인하게 느껴지지만 현실에서는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이다. 나를 둘러싼 복잡

woonmanddang.tistory.com

2024.03.01 - [분류 전체보기] - 웃는 꿈 해몽 // 조상이 웃는 꿈, 내가 웃는 꿈, 아기가 웃는 꿈, 죽은 사람이 웃는 꿈

 

웃는 꿈 해몽 // 조상이 웃는 꿈, 내가 웃는 꿈, 아기가 웃는 꿈, 죽은 사람이 웃는 꿈

웃는 꿈 해몽 // 조상이 웃는 꿈, 내가 웃는 꿈, 아기가 웃는 꿈, 죽은 사람이 웃는 꿈 간밤에 내가 크게 웃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다. 지금과는 다른 터닝 포인트가 생긴다는 것이다. 변화를 기

woonmanddang.tistory.com

2024.02.22 - [분류 전체보기] - 많이찾는 꿈해몽 복권 당첨꿈, 빨래하는 꿈, 불꿈, 물꿈, 조상꿈

 

많이찾는 꿈해몽 복권 당첨꿈, 빨래하는 꿈, 불꿈, 물꿈, 조상꿈

많이 찾는 꿈해몽 복권 당첨꿈, 빨래하는 꿈, 불꿈, 물꿈, 조상꿈 잠을 자면 꿈을 꾼다. 하지만 모든 꿈을 기억하는 것은 아니고 아침에 생각나는 꿈 중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꿈만 모아서 해몽

woonmanddang.tistory.com

2024.02.20 - [분류 전체보기] - 물병자리 운세 // 평생운세, 물병자리 특성, 물병자리 궁합, 물병자리 재물운

 

물병자리 운세 // 평생운세, 물병자리 특성, 물병자리 궁합, 물병자리 재물운

물병자리 운세 // 평생운세, 물병자리 특성, 물병자리 궁합, 물병자리 재물운 양력 1월 20에서 2월 18일 사이에 태어난 물병자리는 합리적이면서도 날까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 지혜로운 삶을 추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