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개띠 운세_46년생,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12 간지 중에 개띠 하면 떠오르는 것이 58년 개띠이다. 개그 프로그램 같은 곳에서 나이를 물어보는 말이 나오면 항상 하는 말 중에 58년 개띠가 있다. 베이비 부머 세대의 상징인 58년생 개띠는 올해 운이 좋은 편이다. 막히는 일없이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한 해가 될 것이다.

2021년 개띠 운세

  • 지금하고 있는 일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보다는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자.
  • 이사나 이동수가 있다.
  • 부모님 건강에 신경을 써야한다.
  • 재물운은 돈을 버는 것보다는 쓰는 걸 줄이는 게 효율적이다.
  • 베푸는 삶을 사는 것이 좋다.
  • 처음에는 힘들어도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좋아진다.
  • 활동적인 것이 좋다. 나태해지면 운도 나빠진다.

1946년생 개띠 운세

본인이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수입이 발생한다. 횡재수는 없지만 재물운은 좋은 편이다. 상반기까지 돈과 관련된 고민이 있겠으나 그 이후에는 돈 고민은 없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횡재수는 없으니 본인이 몸을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다. 투자는 금물이다. 본인이 노력하면 노력하는 데로 재물이 들어오는 한 해가 될 것이다.

 

또한 다른 해 보다 본인의 노력이 빛을 발휘해서 타인에게 인정을 받는다. 귀인의 도움까지 더해서 아주 좋은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이다.

 

가족 간의 불화 특히 형제자매간의 불화는 눈 녹듯 사라질 것이다. 가정이 화목하고 운수도 대통한 한 해가 되는데 건강에는 조금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1958년생 개띠 운세

재물운은 좋은 편이다. 다만 유동성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돈이 잠겨있는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게 좋다. 투자를 해도 장기적인 것보다는 단기적인 게 좋다.

 

재물운이 좋지만 투자운은 좋은 편은 아니다. 특히 막힘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니 가능한 큰 투자는 조심하는 게 여러 가지 면에서 걱정거리를 줄일 수 있다.

 

주변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부담이 되는 정도라면 거절하는 게 좋다. 돈 잃고 사람도 잃는다. 올해 재물운은 내가 움직여서 발생하는 게 더 많으니 부지런히 움직이자.

 

사람 간에 다툼이 생기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사람과의 관계는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괜스레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일은 만들지 않는 게 좋다.

만일 부모님이 생존해 있으면 건강에 대해서 많이 신경을 쓰는 게 좋다. 자식들은 학업이나 직장 때문에 서로 떨어져 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문서운도 좋지 않으니 계약을 하거나 할 때 평소보다 더 꼼꼼하게 확인하는 게 좋다. 올해 운이 전체적으로 나쁜 게 아니니 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지만 조심 또 조심하는 게 나중에 생길 분쟁을 예방하는 길이다.

 

1970년생 개띠 운세

운수대통이라는 말이 이럴 때 쓰는 것이다. 올해 운수는 아주 좋다. 특히 재물운이 좋다. 개인적으로 아주 부러운 운세이다. 재물운 포함 모든 운이 좋은 편에 속한다.

 

이럴 때에는 한 가지만 조심하면 된다. 무리수를 두면 안 된다. 모든 것이 물 흐르듯 흐르게 하는 것이 제일 좋은데 무리수를 두면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는 우를 범하게 된다.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면 그동안 힘들게 한 일이나 갈등이 자연스럽게 해소된다. 집안의 갈등의 대부분은 돈과 관련이 되어 있는데 재물이 들어오니 사라지는 것이다.

 

주변에 도움을 받았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는 면 본인의 능력 한도 내에서 베푸는 것이 좋다. 돈은 돌고 돈다는 말이 있듯 베풀면 베푼 만큼 또 들어온다.

 

새로운 식구가 생길 수 있다. 가족 중에 누군가 결혼을 하거나 아이가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축복을 받아 마땅하니 축복하고 반갑게 맞이 하는 게 좋다. 귀인이 될 수 도 있다.

 

만일 혼자 살고 있다면 좋은 인연이 생길 것이다. 평생을 함께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소중한 사람이다. 다만 기혼자의 경우 위험한 만남이 될 수 있다.

 

1982년생 개띠 운세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수확을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된다. 물론 횡재수가 있어서 일확천금이 생기는 운은 아니다. 다면 조금의 움직임으로 커다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이다.

 

가족 간 화목해야 한다. 오해를 풀고 내가 먼저 가족들에게 다가가야 한다.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이 있다. 가정이 화목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다.

 

전체적으로 재물운이 좋다. 내가 노력하면 노력하는 데로 재물이 들어오는 한해이니 집에 있지 말고 나가서 움직이자 가만히 있으면 들어오는 재물도 나간다.

 

특히 장사를 하는 사람이 올해는 운수가 좋다. 그동안 힘들었다면 모처럼 웃는 날을 맞이 할 것이니 지금 힘들어도 조금만 참자. 부업을 하는 사람도 부업이 주업보다 수입이 좋을 수 있다.

 

지금 하는 일이 힘들어도 묵묵히 하다 보면 좋은 일이 생긴다. 주변에 어려운 사람 보이면 외면하지 말자 내가 도와주면 나도 도움을 받는다. 세상사 불공평해 보여도 공평하다.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난다. 사람과의 만남은 항상 이성을 말하는 것은 아니다. 동성이어도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난다.

 

1994년생 개띠 운세

투자를 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다. 또한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니 올해는 그저 재물을 늘린다는 생각보다는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 것에 역점을 두는 것이 좋다.

 

급한 마음에 이것저것 손 되면 오히려 손실만 늘어난다. 올해는 자중하는 게 좋다. 다만 부지런하게 움직인다면 큰 재물은 아니어도 소소한 재물은 들어온다.

 

재물운이 좋지 않다고 모든 운이 나쁜 건 아니다. 다른 운들은 좋으니 활기차게 한 해를 보냈으면 한다. 특히 가정은 더없이 화목해지고 미혼의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난다.

 

내가 준비되지 않는 상태에서 무언가를 바라면 이루어지지 않는다. 설사 원하는 것을 손에 넣어도 금방 사라진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부지런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몸을 분주하게 움직이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자. 언젠가는 사람들이 알아준다. 머지않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2021년 개띠 운세, 46년생,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은 올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게 제일 좋다.

 

2022.12.20 - [분류 전체보기] - 2023년 개띠운세 _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올해운세

 

2023년 개띠운세 _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올해운세

2023년 개띠 운세 _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올해운세 계묘년(癸卯年) 개띠운세는 한마디로 힘이 넘치는 한 해가 된다. 마치 자신들을 위해서 새로이 생긴 것처럼 아주 활기차고 열정적인 한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개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58년생,70년생,80년생,94년생

 

2022년 개띠 운세 // 띠별 올해운세,58년생,70년생,80년생,94년생

2022년 개띠 운세 // 띠별 올해 운세, 58년생, 70년생, 80년생, 94년생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간다면 큰 어려움이 없는 2022년을 보낼 것이다. 만일 어려움이 생겨도 주변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어

woonmanddang.tistory.com

개띠 운세 // 개띠와 상극인 띠, 잘 맞는 띠, 개띠 삼재,평생 운세

 

개띠 운세 // 개띠와 상극인 띠, 잘 맞는 띠, 개띠 삼재,평생 운세

개띠 운세 // 개띠와 상극인 띠, 잘 맞는 띠, 개띠 삼재, 평생 운세 태어난 해에 해당하는 띠는 그 동물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성향이 사람에게도 그대로 나타난다. 개띠는 친화적이고 온순한

woonmanddang.tistory.com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띠 순서

2022년 띠, 임인년, 2022년 삼재 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 띠에 해당하는 해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 간지 세 번째에 해당하는 호랑이띠와 10간, 9번째에 해당하는 임(壬)이 합쳐져 육십갑자 39

woonmanddang.tistory.com

댓글